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익산 현지인맛집 아빠냉면

 

 

 

익산, 군산 참 자주다니면서
현지인 맛집 많이가봤어요!
그 중 냉면이 최고라는..
아빠냉면 가봤습니다.
이미 익산분들에게는 유명하더라구요 !

겨울에도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래요 ~~!

또한 원광대가 있어서
대학생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대학생들이 전 날 한잔하고
해장겸찾기도하는?..

냉면육수가 진짜 맛있다네용

제 친구의 단골식당이기도하고
냉면뿐아니라 다른 한식도 파는데
다 맛있다고하더라고요!

위치는 영등동이였고
저희는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했어요!

아빠냉면앞에
배달오토바이도있는걸보니
배달도 직적하시나봐요!

 

 아빠냉면 메뉴에요 !

냉면집인데 친구말대로
냉면만 파는게 아니더라고요ㅋㅋ

사장님 요리솜씨가 좋으신가봐요
기대기대~~

이곳전메뉴를 먹어본 친구의 말로는
전 메뉴 모두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으면
전 메뉴를 다 먹어본거야!

근데 이런집넘좋아요
나는 냉면먹고싶지만
다른사람은 다른메뉴가
먹고싶을수있으니까
메뉴가 많으면
같시 시킬때 좋잖아요~^-^

 

 내부는
좌식도 있고
식탁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
저희는 식탁에 앉았고
가족단위, 특히 아이들과 오시면
좌식이 있어서 편하실 것 같아요 !

한쪽에 마련되어있는

온육수, 둥굴레?차는 셀프입니당ㅎㅎ
저는 온육수 너무 좋아요 !
냉면시켜놓고 온육수좋아하는
나란사람,,
육수는 다 좋아요♡

 

 

저희는 어쨋든
냉면을 먹으러 갔기에
냉면을 시켰구요 !
콩국수 매니아인 남친은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

사실 다른 메뉴보고
돌솥밥도 너무 땡겼는데
냉면이 유명하다기에 저는
물냉면을 시켰어요 !
근데 친구가 비빔냉면시켰는데
바꿔달래서 바꿔줬습니다 ㅋㅋㅋ

비빔냉면은 냉면육수가 또 나와서
물냉면 육수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이것은 남친이시킨 

콩국수비주얼ㅎㅎ..
저 콩국수못먹는데..
여기 콩국수는 ..넘 맛나요..
남친거 몇번 뺏어먹었어요..ㅋㅋㅋ
이정도면 콩국수맛집..

솔직히 냉면보다
콩국수가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ㅋㅋㅋ

일부로 콩육수 사가시는분들도
계시다고하네요

 비빔냉면 !
소스가 예술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이를 듬뿍주셔서
너무 좋은데
오이싫어하시는분들은
힘드시겠어요..
오이싫어하는 제 친구도
다 골라내어서 저한테 주더라구요..

 

 이것은 물냉면 !
큼직한 고기가 있어요 !

비빔냉면은 저 고기가
갈아서 들어간다고합니다

그것도 모르고
고기 찾으며 ..
사장님 저는 고기가 없나요?
라고 물은 나.,
부끄,,

냉면맛집답게
역시나 냉면맛있었어요..
육수짱ㅜㅜㅠ 또 먹고파요

 왜 해장을 이걸로 하는지 알것같아요

 

이건 다같이 먹으려시킨 치즈 돈까스..ㅎ
왜캐맛있는거죠ㅋ..
진짜 친구말대로
여기 냉면만 잘하는게 아닌가봐요ㅜㅜ
모든메뉴다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
진짜 시킨메뉴 다만족스럽구
넘 맛있었어요..

요새 날씨 더워지니까
다시 여기 냉면 생각나요
코로나 잠잠해지면
꼭 또 방문할거랍니다~!

익산은 맛있는거 너무 많아요..
쩝...

아빠냉면이라는 이름답게
친근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꼭 가면
엄마냉면은 없나고
드립치는..
사람 1명씩 꼭 있을것같은
ㅋㅋㅋㅋ

이상 익산 냉면, 콩국수 맛집
아빠냉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