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익산맛집 이리집 추천

익산 친구 덕분에 알게된
이리집! 이라는 고기집!
이리는 익산의 옛 지역이름이래요

이리라는 말을 익산에서 자주 들어서
궁금해서 찾아봤네요^^

이리집은 대학로에 위치해있어요!
원광대학교 대학로요!

익산대학로면 원광대 앞 하나인가요?
대학로에 맛집 진짜 많은데
역시나 이리집도 그 맛집 중 하나입니다.

대학생들의 접근성이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익산 대학생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내부는 크지않지만
딱 고기먹고싶어지는 의자와 식탁들이 있네요ㅎㅎ
(고기 뭔들..안맛있겠냐만은)

위치는 돈젠 옆에있어요
익산분들이라면
거의 다 아실 이모네 파전 옆
그쪽이요 !
사실 익산에서 떠난지 3년이넘었기에
지금은 또 변화가있을지 모르겠지만 !
위치는 그래요
(대학로는 가게들이 꾀 오래가기도하지만
자주 바뀌는편이라 ㅠㅠ)

이리집 메뉴

이리집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하고요
특이한게 삼겹살말고도
여러 고기메뉴가 있어요
삼겹살만 아는 저에게 저 꼬들살과 껍데기는
정말 충격이었어요!(엄청맛있었다는..얘기)

이리집단골 친구의 추천으로
꼬들살을시켰는데
삼겹살도먹고싶어서..
이날 4명이서 6인분시킨것같아요
모든 고기의 전 메뉴를 먹은..날..

셀프바에서 이것저것
가지고와서 김치,마늘,콩나물
푸짐하게 얹어봤어요 ㅋㅋ
참기름이있어서 김치랑 마늘에 두르고
구우니 너무 맛있어요

김치랑 마늘이랑 고기랑
싸서 한입먹고
시원한 맥주한잔하니까

일주일간 힘들었던게 사라져요

고기가 숙성됬는지
육즙이 넘 좋아요
고기가 이렇게 저렴한데
어떻게 이런 맛있는 고기 맛이나지

비법이궁금했습니다..ㅋ

쩝.. 이거쓰면서 침고이고있네요ㅜㅜ

은근히 뭐가 많아요ㅋㅋ
테이블이작아서 그런지
더푸짐해보여요
쌈장 기름장 소금 까지
소스도 안성맞춤 !

푸짐푸짐.. 언능 먹고픈 비주얼..
제가 좋아하는 가마솥뚜껑? 구이판..♡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저는 가마솥, 돌솥,돌판
이런게 너무 좋아요

항정살껍데기는
제가 생각한 껍데기가 아니었어요
항정살껍데기 신세계..
항정살에 꼬들꼬들껍데기가 붙은..♡
너무 맛있어요
전 메뉴 다먹어보길잘한것같아요

삼겹살은 두툼해서 좋고
양도 딱이구요 !

여기 된장찌개는 꼭 밥이랑
비벼서 고기얹어서 먹어줘야해요...
필수로 시켜서 꼭 드셔보시길..
JMT!!!!!!♡
된장찌개 간이 너무좋아요
약간 된장짜글이느낌?..
으로 먹어주면
진짜 맛있어요
이 된장찌개먹으러라도
또가고싶어요

고기,야채,밥,된장까지먹어줬다면
빠지면 섭한..면까지 먹어줍니당ㅎㅎ
냉라면 시켰는데 비빔면이 더맛나다고해용
비빔면드세요!
냉라면은.. 흠..약간 냉면육수에 라면사리 넣은?
다음에는 비빔면 먹어봐야겠습니당ㅎㅎ

이리집..진짜 강추..해요
꼬들살맛나서
맥주를 얼마나먹었는지..

꼬들살사진이없네요ㅠ
신기하고도 맛있는 진짜
꼬들꼬들꼬들살..

껍데기사진없는데 껍데기도 맛나요ㅜㅜ
익산 저의 최애고기집
고기 진짜 맛있었어용!!!♡

친구들이나
커플들끼리 가기도 좋은
익산 현지인맛집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