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군산 맛집 만남스낵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잡탕 !
그리고 잡탕이 유명한 군산 만남스낵!
만남스넥? 다녀왔습니다ㅎㅎ

 

분식을 먹고 싶어서 군산 떡볶이, 분식을 찾다가

발견한 현지인 맛집인데요

잡탕이라는 말이 낯설면서 신기해서 끌리더라고요 !

 

만남스낵은 중학교시절 갔던 분식집의 느낌이 났어요 !

내부는 좁진않았지만은
안에 자리가 꽉차서 겨우 1자리 남은곳 앉았어요
주말인것치고는 웨이팅은 없었으나
시간이 지나니 대기하시는분들 생기더라구요!
포장도 많이해고요


커플, 대학생분들 많았어요

분식류다 보니까 젊은분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요 !

 

 

메뉴판입니다, 저렴한 가격♡

 

분식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잡탕이라는 음식을 처음알았지만
너무 ㅋㅋ 익숙하고 반가웠어요
라면에도 막 햄,떡,콩나물 다때려넣고
먹기도하고 떡볶이도 막 좋아하는 재료
다 넣어서 먹기도 하거든요 ㅋㅋ
그런 메뉴가 진짜 시중에 팔다니!!!!!!!

메뉴만 보면 정말 다 먹어보고싶었는데
이 작은 위는 따라주지가 않더라구요ㅠㅠ
분식집가면 라면,김밥,순대,튀김
종류별루 다 먹고싶은데
아쉽게도 이곳은 튀김은 없었어요!

그래서 메인인 잡탕과
제가좋아하는 순대볶음
남친이 좋아하는 밥 류! 김치볶음밥
이 세트가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매운잡채 궁금했는데
이 날은 먹지 못했어요
너무 많은양이라..

그리고 뒤에 보시면
알겠지만..
대식가인 저희 커플에게
이 세메뉴로도 배부를 만큼
이 집 양이 장난이아닙니다..

 

 

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는 시간동안
먹으라고 어묵탕주시더라구요
양이..어마무시해요
이때부터 느꼈어야했어용
이 집 양을..

 서비스로 나오는
어묵국에 어묵이 엄청많아요
어묵이 얇기는하지만
묘한 매력이있어서 자꾸 손이가더라고요
제가 또 오뎅도 엄청 좋아하는탓에..
오뎅으로 살짝 배를 채웠지 뭡니까..
오뎅을 다먹고
추가시에는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순대를 좋아하는 제가 시킨 순대볶음!
저희 동네 순대볶음이 엄청유명해서
입맛이 그쪽에 길들여진?탓인지
생각했던 볶음느낌은 아니었지만
나름 이 집의 스타일이구나 하고
맛있게먹었어용

매우면서 떡볶이국물같은 소스에
버무려진게 볶음보다는
순대버무리?..버무림? 같은
느낌이었지만 괜찮았어요

기름에 볶는 것 생각하신분들은
완전비추에요!

전혀다른음식이나올수있으니
주의해서 시켜주시길..

 

 

제일 맛있게 먹었던 김치볶음밥!
2인분인줄알았어요ㅋㅋㅋ

계란후라이도
거의 3개인가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양이많아요 이거먹고 배불러서
메인인 잡탕 조금밖에 못먹었어요ㅜㅜㅜ

 근데 너무맛있어요 ..
양념이 맛있는걸까요?
볶은 김치가 맛있는걸까요
비법이 궁금해져요
밥양도 엄청많고
진짜 혜자스러운 메뉴입니다

집에가서도 생각나서
비슷하게또해먹었어요
김치볶음밥이라 볶아져나올줄알았으나
이 또한 흠..김치볶은게올라져서
비벼먹는?
그런느낌입니당
색다르지만 맛있어요>_<

잡탕

 

드디어 메인메뉴 잡탕!
넘칠까봐 조마조마ㅋㅋ
아 이것도 상당한 양이에요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둘이서 거의 6인분정도 시킨것같아요
메뉴는 3개지만 양이많아서ㅋㅋㅋ
잡탕 !은 생각했던 맛난 떡볶이맛이구
국물 자작하니 맛나더라구요

각종 사리가 듬뿍있고요

배불러서 다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는 주먹밥이랑 잡탕시켜서
소식할예정입니다..:-)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