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괌 맛집 티할인되는 도스버거 추천

괌.. 작년 6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해요

또 가고싶어요 !

괌 맛집 찾아보면
햄버거 맛집 진짜 많이나오더라구요
역시 햄버거는 외국음식입니다.(?)

저도 그래서..
햄버거 맛집 중 하나인
도스버거를 다녀왔답니다.

도스버거 외관

도스버거는 케이마트쪽에 있어요!
티갤러리아 시내아니구요
투몬비치쪽 아닙니다 !
그쪽에서 오신다면
케이마트가는 버스타는걸
추천드려요!

렌트하셨으면
주차장있으니 주차하시구
케이마트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이동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티갤러리 시내에서
케이마트가는 버스를 타고
케이마트에서 내려서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그래서 케이마트 장보기전에
가까이에 도스버거있어서
도보로 도스버거에 갔던것같아요.

코스가 너무 좋죠?
(주관적인생각?)

도스버거에 들어서면
친절하게 인사를 해주세요
저도 친절하게 인사를 하고요
주변을 살펴보는데
신기하게
제게 생각했던
햄버거집 느낌은 아니었어요 !
진짜 패스트푸드점 생각했는데
평범한 시골마을 작은 식당느낌?

주문대에 이렇게
외국스런 메뉴판이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판이 형형색색이었어요
맛있다는 메뉴를 고르고 영어를
유심히 보고있으니까
직원분이 친절하게 주문대책상을
짚으면서 이거보라고 얘기해주시더라고요
띠용,, 거기에는
한국어 ,일어 , 중국어로
번역된 메뉴와 햄버거 사진까지
있었어요
진작 이것을 볼걸^^

안은 그렇게 넓진않았지만은?
그래두 꾀 넓힌것같은
좌석, 공간이있었고
현지인들과 한국분들 계셨어요 !
주변에서 들리는
낯익은 한국어들..
역시 한국인 맛집인가봐요
ㅎㅎ
외국인 반, 한국인반..!
그래서 그런지
메뉴는 한글로도 되있어서
넘좋네요
진작이걸보시길추천드립니다!
영어가 짧거나 귀찮은
저에게 바로 주문할수있는
한국어 메뉴판
♡사랑입니다.
그리고
티멤버쉽할인도 되서 무척 반가웠어요.

티아니신분들은
살짝 아쉬울 수 있겠지만
티맴버쉽 vip인저는
낯선 타지에서도
이 멤버쉽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것이
이 얼마나 반가운지 !

정확히 무슨버거였는지는 모르겠는데
새우버거하나랑
소고기들어간버거시켰어요
여기데리버거가 맛있다고 해서
그거 시켰었나?..
여튼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는 소고기패티를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새우버거 먹었는데
꿀맛이었습니다.
배고파서 그랬나?

햄버거도 맛있었지만은
저사이드양파튀김.. 제 취향이었어요...♡

근데 역시 물가는 비싸네요
계산서보고 흠
우리나라 햄버거 3개는 먹었을 가격이구먼!
그래도 티멤버쉽 할인 받았으니깐..
만족하고

도스버거 간단히 한끼로 좋았습니다 !!!
(제프버거도 유명한데 개인적으로는 제프버거가 좀더맛있었습니다. 포스팅에있어요)

괌 여행 관련질문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