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익산 맛집 메라키 양식집

메라키 메뉴

익산에 4년살면서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
익산을 떠나고서야 알게된
익산 맛집..
양식쪽인데 특이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메뉴를 보면 다 궁금해서
먹어보고싶은 그런?

처음에는 익산 샐러드맛집을
찾다가 간곳인데
세상에
샐러드뿐아니라 시킨 메라키 메뉴들
모두 맛있어서
맛집으로 추천드리려고
올리게되었어요!

위치는 대학로에요!
대학생들의 접근성이 좋게
신동에 위치해있어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는
그 신동시장가는쪽이라고 해야되나
여튼 다사랑사거리를 중심으로
편의점쪽으로 쭉 가면 있어요!
그쪽은 번화가는 아니라
잘안가게됬었는데
이런 맛집이있었네요

익산 맛집 메라키 메뉴입니다!
다양하고 결코 흔치않은 메뉴들입니다!
다 먹어보고싶어요!
친구말로는
떡볶이랑 고양이맘마가
맛있다고하는데 갔을때 기준으로
그 날은 그냥 끌리는
실패없을 메뉴들 시켜보았어요 !
저희가 갔을땐
대학교 방학이고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이라서
저희밖에없었어요 !
작은 홀이지만 오픈주방에
감성적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내부도 아기자기 넘 이뻐요
저 이런 식당 너무 좋아하는데
입구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
일요일에는 재료탐구?재료여행?
하신다고 안연다고 되어있어요 !
일요일에 가셔서 헛걸음하지마시길 바라요
(2번째 방문시 일요일에 간..흑흑)

내부는 테이블이 몇개안되지만
저희밖에없어서 좋았어요>0<
메뉴에보면
홀에대한 설명과 메라키 식당에
대한 설명있어요
어느정도 불편함과 안락함이
균형을 이루는곳이래요!

이말이 너무 좋더라고요!

샐러드는 리코타치즈샐러드였나?
싱싱한 채소들과 맛있는 치즈덕분에
역시 맛있게 잘먹었고요
샐러드매니아인 남자친구도
계속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

이때까지만해도
그냥 평범한 작은 양식집인줄만
알았는데..
먹어보니...
진짜 태어나처음먹어보는
양식맛이었어요..
늘알고있던 그런맛이아닌
좀더세련되고
더 한층 맛있는 맛이랄까요!!!!

파스타가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먹기아까웠지만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은..

덮밥도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진짜 그냥 생각했던 덮밥이아니고
음식에 대해 열심히 연구하고
요리한 느낌이나요!
어쩜 덮밥위에 계란후라이까지 맛있는지 ..

메뉴는 샐러드포함 세가지였지만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

나왜이제야여길온거야!!!!!
다음에 또 올거야!!!
라고 수십번외치고..
맛있다..
를 수만번 외쳤던..

진짜.. 맛집..
인정..

여자분들이 진짜 좋아할것같은데
남자인 제 남친도
엄청 좋아했어요 !

익산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것같아요-♡

친구들과도 너무좋구요 !

밤에도 한번 술한잔하러가보고싶어요 !
카페도 같이운영하시나봐요
참고하시면 될것같고요

마지막에 나갈때
사장님이 음식어땠냐고물어보셔서
너무맛있다고하고나온
메라키!

내돈주고내가사먹은 후기입니다.
익산분들 꼭 가세요 꼭
완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