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포항양식맛집인 슈퍼노멀 추천

포항 여행 갔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현지인추천맛집
'슈퍼노멀'

양식집인데
한식과 양식이 합쳐진 느낌이었어요 !

해병대였던
아는분이 포항사시면서
정말 극찬을 한곳인데요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들과의 외식으로도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솔직히 파스타든
리조또든 맛이 다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슈퍼노멀은
진짜 처음먹는
맛있는 음식 맛 ! 이였어요.

슈퍼노멀 외관

도로가에 위치한게 아니라
복잡하지않아서
주차는 그냥 앞 길가에 했습니다.
외관이 감성적이면서
요즘 유행하는
예쁜 인테리어 감성이네요.

내부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구요
겨울이라 코트입고 갔는데
편히 걸어놓을수있었던
행거가 있어서 좋았네요
이런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가
참 맘에 들었습니다.

슈퍼노멀의 메뉴입니다.
많으면서도 적당한 느낌의
메뉴들이네요.

너무 다 먹고싶었지만
슈퍼노멀의 시그니처 메뉴들만 시켰습니다.

크리스피포크밸리도 맛있다는데
양이많아 다못먹을까봐 못시켜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바삭한 삼겹살? 느낌이라고
다른 드신분의 블로그에서 봤는데
정말 궁금해요.
다음에 꼭 다시방문해서 먹어보려구요 !

제가 주문한

소불고기우엉들깨파스타입니다.
이 파스타도 슈퍼노멀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느끼하진않을까? 우엉향이강하진않을까?
걱정했던것과달리
진짜 너무맛있어요!

저는 느끼한거 잘 못먹고
우엉도 싫어하는데

제 인생파스타가 되었어요

바삭하게튀긴 우엉과
고소한 소스..불고기도 넘 맛있습니다 !

이 세가지가 은근
잘어울리는 조합이더라고요
어떻게 우엉을 튀길생각을 했을까요 !
이 또한 참신하네요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완도매생이리조또 !
이것도 슈퍼노멀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실 매생이를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밥을 먹고싶어했던
남자친구가 시켜서먹었거든요.
근데
정말맛있었어요!!
매생이는 꼭 김같은데
김보다부드럽구 밥이랑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꿀꺽꿀꺽 넘어가는 .. 완전 맛있어요..
뜨끈뜨끈하니 든든했습니다
애기들도 잘먹을것같아요!

슈퍼노멀에서는
이 늙은호박치즈고로캐를
꼭먹어줘야한데서 사실 저 위의 메뉴들
나오기전에 나온건데
나오자마자 식기전에 먹었어용

뜨거우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쭉 늘어나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맛입니다 !
함께 나오는 소스는
케찹인데 슈퍼노멀에서 직접만드신
수제토마토케찹이라고 합니다!
수제토마토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글쓰면서 또 생각나네요..
고로캐 싫어하는
남자친구도 맛있게 먹을정도로
진짜맛있었어요

나중에 이곳때문에
포항다시와보고싶었을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곳입니다!

포항가시는분들이나
포항사시는분들
꼭 ~ 가보시면 후회없으실맛입니다!

포항맛집으로도 손색없어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