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서울 벚꽃드라이브 추천지

벚꽃은 피는데 !!!!!
코로나19로 인해 벛꽃놀이는 물론이고..
꽃구경가는것도 어려워졌어요
소소한일상이 소중해지는 요즘
그래도 벚꽃 구경 조금이라도 해보기 위해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나섰습니다 !

추천코스는
1. 광진구 워커힐길
2. 금천구 벚꽃로
3. 남산순환도로
4.윤중로벚꽃길
5.인왕산길
6.북악스카이웨이
인데요

제가 간 드라이브코스는

인왕산길과 북악스카이웨이 가는 도로입니다 !

그나마 사람이 적을 것 같고
탁트인 서울을 보기위해 간 곳 !

산으로 산으로 구불구불 올라가는 그 길 !
산책로도 이어져있는 그 길 !

우선 네비에 인왕산길
(종로구 사직동 산 1-23) 치고
이 길 따라 올라갔어요

왼쪽에는 벚꽃이 오른쪽에는 개나리가
쭈욱 이쁘게 펴있어요 ^^
벚꽃은 아래쪽보다 위쪽이 이뻤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지고 떨어진것 같아서 아쉬웠네요

옆으로는 등산로? 산책길?이 있어서
도보로도 갈 수 있고 실제로 운동,산책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오픈카, 스쿠터, 자전거 등
다양하게 드라이브를 즐기러오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

차안에서 봐도 충분히 예쁘던 벚꽃
풍성하진않았지만..(아쉽)
나름 첫 벚꽃을 보는 기분때문인지 너무 좋더라고요
개나리도 노랗게 핀게 너무 예쁘고요

주변에 진달래와 목련도 예쁘게펴서
맘껏 구경했답니다 !
너무 예쁜 꽃구경 했어요
이제야 봄을 느끼는 기분 !

금요일 낮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차들이 별로 없어서 여유있는 드라이브 맘껏 즐겼습니다
도로옆에는 산책로? 등산로?가 있어서
도보로도 충분히 가능한것같아요
운동하시는분들 , 산책하시는분들 꾀 있으시더라고요

봄을 나름 느껴보았어요 !
올라 올라가다가 북악스카이웨이 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다시 올라가면
왼쪽으로 보이는 서울 전경도 예술입니다
밤에오면 서울 야경도 너무 이쁘겠죠?

잠시 사람없는곳에 멈춰 찍은 벚꽃사진 !
파란하늘과 너무 찰떡입니다
벚꽃의 색감은 정말예뻐요 ..
드라이브하며 올라가는 내내
사실 만개한 벚꽃을 잘 못봐서 아쉬웠는데
좀더올라가서 북악스카이웨이쪽 올라가는길에
많이 만개한 벚꽃이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가 어디었던가..
드라이브중에 너무 쭈욱이쁘게 핀 벚꽃들을 보고
잠시 멈춰선곳!
산책로도 있고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예뻤던곳입니다
햇빛도 잘들고 벚꽃과 잘어울리던!

자세히 찍어 본 벚꽃 !
갤럭시s10 5g가 초점을 아주 잘 맞춰주어
생생히 예쁜꽃을 찍을 수 있었어요 ^---^
가까이보니 더 예쁜 벚꽃송이

마스크를 쓰고 벚꽃이 만개한 산책로에서
사진을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
올해는 이것으로 벚꽃놀이, 벚꽃구경을
만족해야할것같아요^^

봄은 이제 시작인것같은데
서울벚꽃은 이미 벚꽃이 다 피었더라고요
바람불때 마다 떨어지는 벚꽃잎이 너무 예쁘고
아쉽기도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