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보령 맛집 풍년집국수

보령 중앙시장쪽에 위치한
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

특히나 비빔국수가 정말 맛있던~~
놀러오는 친구들한테도
시장 맛집 추천할때 여기 꼭 가라하는곳중
하나인데요 오래된 국수집인만큼
진짜 맛있고 노하우가 있는집이랍니다!

저는 국수먹으러 종종가요^^
면좋아하는 면순이라 !
풍년집국수말고도 시장에 국수집이 많아요
국수가 뭐가 다르겠나싶겠지만
여기 비빔국수맛있어요
보령현지인맛집이기도해요

장날에는 사람들이 붐빈답니다!

저는 금요일 퇴근후
국수가 너무땡겨서 남편과 갔었어요 !

문닫지않았을까?
걱정을 많이했어요
오픈,마감시간이 시장안장사다보니
불분명하시기때문에 6시넘어서 거의 7시쯤
금요일 평일에 가는게 불안했어요
닫았으면 어쩌나,,

풍년집국수맛집에 도착하니
7시 ! 마감하신것같은데
사장님 부부가 아주 친절하시게도
저희를 받아주셨어요 ㅠㅠ
이미 다 끝나고 가실참이셨던것같은데
아주 친절하게 괜찮다고
맞이해주셨답니다!

위치는 중앙시장에 있는데 시장입구에 있어요
공영주차장바로 앞에 있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충남 보령시 중앙시장3길 29 11
입니다!
주차장보이시면
거기에 주차하시고 바로들어가면 왼쪽편에 있어요!

내부는 정말 시장의 오래된식당처럼
아담하고 그래요 !
진짜 시장맛집느낌!
60년 전통의 맛집답게
엄청 오랜된 느낌입니다
먹는데는 지장이 하나도 없죠~~~

사장님이 물려받으셔서
하시는것같아요
매우 친절하십니다ㅠㅠ

시장에서 국수만 먹어주면 섭섭하니까
드시고 나가셔서 왼쪽 롯데리아건너편에
삼꼬와닭꼬에서 삼겹살꼬치도 꼭 먹어줘야해요^^

메뉴는 진짜 간단,심플하게
국수집다운 두가지~세가지메뉴입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콩국스는 계절메뉴라 저희가 갔을때는
안되더라고요 어쨋든 비빔국수랑 잔치국수가
메인메뉴이니까!
그 중 비빔국수쵝오..♡

남자친구는 콩국수를 엄청좋아해서
조금섭섭해보였어요
나중에 콩국수먹으러 다시오기로했어요 !

메뉴는 곱빼기 추가도 있었지만
또 다른 음식을 먹을것이기때문에
곱빼기 추가하지않고 시켰어요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되요
배추김치가 나오는날도 있고 랜덤인가봐요
전에는 배추김치랑 저 깍두기?석박지같은거
주셨거든요 ! 아무거나 어떠한가
모든 김치는 맛있으니까요!
국내산 김치라 좋아요 ^^~
직접 만드시나봐요!

저는 잔치국수 남자친구는 비빔국수를 시킨것같지만?
같이 나눠먹기위해서 두가지 다른걸 시켰습니다 !
비빔국수는 다 비벼서주셔요~
맛있겠죠 ! 비빔국수 비주얼폭팔..
지금 또 땡겨요 국수..
사이드로 비빔국수는 국물도 같이 주시네요~!!

이건 다른날 갔을때 찍은사진이에요!
배추김치가 나오기도 한답니다!
정말 맛있는 보령 맛집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