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서울 강남 샐러드 맛집 샐러데이즈&샌디데이즈

오늘은 샐러드 맛집을 소개해드려고해요
서울 강남 서초구에 있는
셀러데이즈 이수방배점입니다!

가끔 맛있는 샐러드가 땡기는 날이 있거나
가벼운 한끼를 드시고 싶으신날!
추천해드리는 샐러데이즈!

저도 강남 샐러드집을 찾다가 발견한곳인데요
늦게까지 영업을 하셔서
조금 늦은 시간에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배달도 가능하고요 ^^

영업시간은 평일 10시~23시
주말은 10시~20시
입니다

평일에 더 오래하시네요 !
주말은 아무래도 밤늦게 샐러드를 찾는분들이
많이 없어서 그럴까요?

서울에는 제가 다녀간 이수방배점과
연희점 , 금천구청역점이있네요 ^^
맛있고 푸짐하고
토핑을 선택,추가 가능하다고하여
찾아간 샐러데이즈 !

서초에있는 이수방배점으로 갔는데요
문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외관도 깔끔하니 예쁘더군요
다만 골목에 있어서 아쉽다는점?

내부는 아기자기 꾸며져 있어요
홀이 생보다 넓기때문에
홀에시도 드실 수 있을것같아요!
저희는 마감시간이 다 될쯤가서
포장으로 했습니다!

손님은 한팀정도 계셨어요 !
샐러드,샌드위치가 메인 메뉴이고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와인도? 파시는지 와인잔이 걸려있더라고요
손님들도 샐러드에 와인드시고 계셨던것같아요

주방은 오픈주방이더라고요 !
샐러드라 금방나올줄알았는데
바로 주문즉시 만드셔서
다 손수하시느냐고 생각보다는 꾀걸렸어요
저는 만들어놓고 파는줄 알았거든요!^^;

고기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목살샐러드에 버섯추가
저는 새우샐러드에 버섯추가했어요 !

메뉴 1개 정하시고 취향대로
버섯,새우,목살 등 토핑추가할수있어요

구운버섯 토핑은 후회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뭔가
빵과 소스없는 샌드위치같았어요
알차고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요
야채는 물론 토마토에 계란 등등
소스없이도 저는 맛있게 먹었고
남자친구는 소스추가했어요
소스는 별도 추가비용이있고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
다음에는 샌드위치 먹어봐야겠어요!
닭가슴살,두부,스테이크 등 샌드위치 속 재료도
다양해요 ! 빵도 곡물식빵도 있네요^-^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인기가 많은가봐요
저희 갔을때는
솔드아웃되어서 없었어요
먹어보고싶었는데 !

기본 그린샐러드부터 고기,연어,닭가슴살,새우 버섯등
다이어트와 식단에 도움이되는 재료들로 만든
샐러드들이 많았어요
거기에 또 토핑추가로
다양하게 추가해드실수있으니 너무 좋아요!

포장해온 샐러드!
너무 푸짐해요 정말
안에 꽉꽉 여러종류로 채운!
혜자스런샐러드♡
마지막손님이라고 사장님이
샐러드에 싸으라고 서비스로 빵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남자친구의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버섯추가!
이거진짜너무맛있어요..
뺏어먹었답니다..
구운버섯도 한몫해요
감초같은 역할

저의 새우샐러드!
큼직하고 오동통한 새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
샐러드 양도 엄청 많아요!
다못먹고 다음날 아침에 또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단호박,계란,콘,야채,토마토가니까
이걸로도 충분하기도해요
거기다 저랑 남친것은 메인토핑에추가토핑까지
아주 든든하고 배불렀어요

맛있고 건강한 한끼 샐러드맛집
샐러데이즈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