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루이즈블랑 드레스투어 후기♡

2번째로 방문한 샵은 루이즈블랑입니다 !
1번째는 브라이드메르시갔었는데요
1번째샵은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 포스팅 링크참고해주세요 ^^

https://pizzaduck.tistory.com/74

브라이드메르시 드레스투어 후기

코로나19때문에 드레스투어를 미루려고 했으나.. 더이상 미루면 예약잡기가 힘들다는말에.. (이미 1번 미룸) 저번주에 드레스투어를 다녀왔습니다 ! :-) 아주 따끈따끈 후기입니다 ! 저는 2개의 샵을 다녀왔어요..

pizzaduck.tistory.com

 

정신없이 1번째 투어를 끝마치고
다시 차를 타고 루이즈블랑으로
이동했어요 !

 

루이즈블랑은 후기도 적고..
드레스사진도 적어서 많이 걱정했던샵인데
새로운 드레스를 많이 만나보았던 샵이였어요 !

최근에 미운오리새끼에서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다녀간후에 인기폭팔? 이라는 그 곳 !
그 곳이 여깁니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가면
원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십니다!
벨을 눌러야 문을 열어주셔요~~^-^

샵이 참 화이트화이트한게 예쁘더라고요~~

홀에 안내받고 들어가니
차를 준비해주시더라고요 !
커피 홍차 쥬스 중
홍차 고르고 ~ 차마시며
캡쳐해온 드레스사진 보여드리고
바로 피팅 준비!

 

 

역시나 안에는 이렇게 예쁜 장신구?ㅋㅋ
악세사리들이 있고요
귀걸이랑 악세사리 고르라고 하시면
제가 첫 악세사리랑 귀걸이를 골라요~
귀걸이는 역시나 귀찌입니다 !

하고온 악세사리가 있다면
다 풀고 들어가야해요
이건 어느샵이나 마찬가지입니다.

1번샵에서 이미 목걸이,팔찌를 빼놓았기에
저는 바로 입장~~

 

 

웨딩브라를 착용하고 속바지를 입어요!
그리고 가운입고 대기하면
원장님이 오셔서 머리를 만져주십니다!
1번샵과 다르게
머리는 드레스마다 변형해주시더라고요

제가 고른 티아라도 하고
추천해주시는 드레스 총 4벌입어봐요 !

1번샵과 마찬가지로
풍성라인 (벨,에이라인)2벌
머메이드라인 2벌입어보았어요 ^^

서비스로 1벌 더 입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또한 여기서는 구두피팅도 함께 진행됬어요!
구두신고 입으니 색다르더라고요
근데 구두안신던 저라서 발도 아프고 힘들었어요
결혼식날 큰일입니다.. 플렛은 안된다고하니ㅜㅜ

 

 

저 동그란 저의 무대?에 서서 드레스를 입고,벗고 해요
드레스입는건 생각보다 쉬웠지만은
역시나 몸에 맞춰서 쪼이다보니 숨쉬기가 힘들..
결혼식당일에 신부들이 왜이리 힘들어하는지
알것같아요ㅠㅠ

모든샵은 드레스투어시 사진촬영 불가이기때문에
여기도 사진은 없어요 ^^
신상드레스 본식드레스 기준으로 입어봤는데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저는 1번샵이 좀 더 맘에 들었는데
남편도 , 같이 간 지인도 루이즈블랑이
저와 잘맞고 좀 더 고급스럽다해서

루이즈블랑으로 최종선택했습니다 ^^

추후 촬영드레스, 본식드레스
포스팅 후기는 루이즈블랑이 되겠군요~

드레스는 솔직히 어딜가나 예뻐요..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드레스가 나를 고르는거더라고요..
내가 입어보고싶은 맘에드는이쁜드레스와

내가 어울리는 드레스는 완전 다르더라고요

ㅋ신기..
이래서 드레스투어를 하나봐요!
확실히 비교가돼요..ㅜㅜ
다 저한테는 너무 좋은 샵이었는데
비교가 되서 약간씩 장점,단점이 차이나기는 합니다..

루이즈블랑은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은 물론
수입드레스가 많아서 확실히 고급지긴했습니다 !

같이간 친구와 남편이 너무 적극 추천을 해서
당일에 바로 투어 후 결정했네요;; ㅎㅎ
귀가 얇은 나~

계속해서 본식까지 신상드레스가 나온다고하니
기대되요

루이즈블랑 드레스투어 관련

궁금한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