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군산 맛집 장미칼국수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맛집
장미칼국수를 가보았어요
본점? 과 직영점 두개있는것같더라고요
저는 본점에 갔어요 !

작년여름인가 갔었는데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내부도 손님들이 꽉차있고
줄까지 서있더라고요

칼국수가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나!
더욱 궁금했어요
칼국수를 애정하는 면순이로서
15분?20분의 기다림은 참을수있었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오래되보였고
사람들로 꽉차있었어요
두명의 인원이라 나름 빠르게 들어간것이랍니다.

북적북적 내부의 느낌이에요
많이 넓진않은 내부지만?
그래도 작은편도아니에요
나름 넓힌거같은느낌도 있어요
여튼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어요!

메뉴는 제일 유명한 칼국수와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여름이라 콩국수도 많이드시더라고요
콩국수도 맛있어보였지만은..
메인메뉴를 먹어보기위해
그 두가지를 시켰어요.

남편은 이때 콩국수를 안먹어서
약간 서운해했어요 ㅠㅋㅋㅋ
콩물도 별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주문 후에 밑반찬이 나와요
장미칼국수에서 맛있다는 배추김치와 깍두기?입니다. 배추겉절이는 소문대로 맛있었어요 !
별도로 겉절이와 깍두기도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콩나물국은 돌솥비빔밥때문에 나온것같았는데
칼국수 국물때문에 잘 먹지는않았어요 !

내부가 어수선했는데 이부분 약간아쉬웠어요
맛집답게 사람들이 북적북적하고
밖에는 대기줄이 많으니
직원분들도 너무 바빠보이시더라고요

김치추가로 달라고 해야는데 부르기가
죄송했어요
깍두기를 처음부터 조금만 더 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주문한 돌솥비빔밥이에요
비주얼이 아주 장난아니죠!
계란이 꼭 살아있는것같아요!
고기고명도 너무 먹음직스럽고요
보기좋은떡이 먹기도좋다고
돌솥비빔밥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칼국수보다는 돌솥비빔밥이 더 맛있었네요

칼국수 맛집을 너무 많이 다닌 탓 인가!!!!

장미칼국수의 칼국수에요 !
생각보다는 평범하고 투명한 칼국수 비주얼 !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역시 칼국수는 해물 칼국수인것같아요
면도 탱탱하고 두깨도 괜찮았어요


돌솥비빔밥과 칼국수국물이
잘어울려서 두개다맛있게먹었어요

돌솥비빔밥은 비벼놓으니 더 먹음직스럽죠!
칼국수도 맛있긴한데 돌솥비빔밥이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특별히 칼국수가 너무 맛있다?는 느낌보다
장미칼국수만의 느낌이 있어서 이 느낌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자주찾는것같아요

제 개인적인 입맛, 의견으로는
칼국수는 평범해서 칼국수만 먹기에 줄스는거는
조금 아쉬운부분이있어요 !

다대기? 와 섞으니 빨개지는 칼국수!
아이들은 섞기전에 주셔야될것같아요!
다대기와 함께하니 칼국수 너무 더 맛났으나
저는 좀 더 걸죽하고? 진한국물을 좋아해서인지
시원하고 맑은 느낌은 아쉬웠어요

근데 이거나름 이집육수의 매력이있더라고요
장미칼국수만의 노하우가 있는것같아요
바지락칼국수인데 육수는 바지락으로만
낸 국물이 아닌 느낌?
뭐가 더 들어간거지?..
(탐정빙의)

여튼 군산 장미칼국수에 다시간다면
돌솥비빔밥 또 먹고
콩국수를 먹어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