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입생로랑 클러치백 미듐 모노그램 후기

 

내돈주고 사서
사용 후 내가 추천하는
입생로랑 클러치백 후기!

제품은 모노그램이구요
제일 기본디자인? 이죠

사이즈는 미듐
색은 금장로고로 결정했습니다 !

백화점에서 구매했고요
108만원이었던것같아요!
라지는 118만원 ?!!!!
여튼 100만원초반대의 가격이었습니다 ^-^

강남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쇼핑백을 개봉하면 이렇게 상자가 똭 !
언박싱~~~ 두근두근
(사실 쇼핑백에 넣기전에 찍은건 안비밀)

뚜껑을 열면 보관백이 들어있고요
연결손잡이?가 있어요
연결손잡이부분 끈은 잃어버리면
8만원주고 재구매하실수있답니다
잃어버리면 절대안됩니다..
두근두근 놓지않을테야..

드디어.. 클러치백 등장 !
가죽이 진짜 부드러워요
완전 최고급ㅜㅜ 최고
봉제라인이나 지퍼
로고떨어질시만 as되고요
나머지 가죽손상부분은 안되기에
관리가 굉장히 중요해요
물,불에 약한 아이입니다..
가죽이 약해서 조심조심 다뤄줘야합니다..

상자를 쇼핑백에 넣은 모습입니다
이거들고다니면 하루종일 웃음이 끊이지않아요 ^^

차에서 오픈..
우선 이런게 들어있어요
카드만한 아이
열면 무언가가 잔뜩나옵니다

정품보증서와 상품안내서
주의사항 등 !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중요한 페이퍼들입니다
보관해주고요
제가 사인한것도있고 영수증도 있어요
교환시에는 꼭 지참해줘야하는 중요한것들 !

연결손잡이?..
뭐라해야할지..
여튼 잃어버리면 안되는..
바로 연결해줍니다
샤샥 뜯어서~

그리고 또 천이들어있네요
가방 로고? 닦아주는용도 인것같아요
자세히는 모르겠..
여튼 잘 보관하는걸로하고요

내부는 수납이 양쪽에 있어요
한쪽은 이렇게 세부적으로 나눠진 수납이 있고요

또 한쪽은 큰 수납주머니가 있어요
효율성있죠!
지갑필요 없을것같아요!
(무슨 근자감일까요)

근데 생각보다 지퍼가 뻑뻑해서
살짝아쉬운데 as되니까..
그래..
위로중

 

미듐크기는..
제 손과 비교했을때..
흠 .. 제손이 기준이되니 어렵네요
미듐은 개인적으로 생각보다작았고
라지는 생각보다 컸어요
이거무엇?

소지품 많이 넣고다니시는분들은
라지추천하고 그냥 간단하게 가지고 다니시는분들은
미듐사이즈 괜찮을것같아요

저는 미듐했어요 크기 작지만 맘에 들어요
데일리로 찰떡

500리터 물과 사이즈를 비교해봤어요
딱 데일리용으로 좋지만
많은걸 넣고다니시는분들은 조금 작을 수 있어요
저는 클러치백은 이정도여도 괜찮다생각하는 쪽이라
미듐괜찮아요 ^^
데일리용으로도,
어디에나,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역시 입생..♡
너무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