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젤네일스티커 오호라 후기


평소 젤네일 자주 하시거
특별한날, 기분전환겸 젤네일이 하고싶은데
비용도 비싸고 샵가기도 귀찮고
자주 네일스타일을 바꾸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오호라 젤네일스티커 !

저는 평소 네일은 기본손질정도만하고
특별한날을 위해 젤네일을 해요 !

주말을 위해 샵에서 젤네일하기에는
비용측면에서 너무비효율적이라
네일스티커를 알아보았어요 :)

1. 똥손인나도 잘할수있는 쉬운 네일스티커
2. 가격대비 퀄리티좋은 네일스티커
3. 자연스러운 네일 스티커

이 세가지를 중점으로 찾다가
오호라를 알게되었어요 !

오호라는 그냥 네일스티커가 아니라
실제 젤네일스티커에요
퀄리티있고 자연스러움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주문해봤어요!

주문은 월요일 오후에해서
수요일에 받았어요 !
택배가 오는날은 너무 기대되요~
작은상자에 오호라~ 라고 써있네요
언능풀어보았어요

구성품은 4가지.
젤램프, 알콜솜, 젤네일스티커, 상품안내및설명서

우선 젤램프입니다!
젤스티커를 붙이고 이젤램프에 구워줘요!
더단단히고정되도록요!

젤램프는 신규회원가입후 첫구매시
무료로주기에 저또한 무료로 받았어요 !
서비스너무좋죠!?

아주 친절하게 사진까지 있는
오호로 젤네일 사용법!
숙지해주시고 !
공식홈페이지에도 동영상고 사진들로
다 설명되어있기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크게 4가지입니다
좀더자세히살펴볼게요

젤램브역시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저는 처음에 뜯었을때 너무 작고가벼워서
놀랐어요! 작지만 잘구워진답니다!

같이 동봉된 usb단자와 연결시켜야
작동해요 !

역시나 실제 액상젤을 굳힌거라
젤램프를 사용해주어야해요

전원은 누르면 알아서 켜지고 굽는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기에 억지로 끄시지않아도됩니다

제가 산 젤네일스티커에요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요
확실히 젤액상을 굳힌것이라 튼튼하고 두꺼워요!
손톱사이즈별로 다양한사이즈가 있어요!

생각보다 스티커가 많아요
다양한사이즈라 손톱에 맞춰하시면될것같아요
검정색 플라스틱통위에 투명스티커로
손톱사이즈를 테스트해서 젤네일스티커와
비교해서 사이즈를 찾아내기도합니다.

같이들어있는 도구들은
손톱을갈때, 네일스티커 제거할때 사용해줍니다!

손톱정리해주고
알콜솜으로 손톱닦아준후
사이즈를 찾아 붙어주었어요!

손톱에 맞게 젤네일스티커 남는부분을 자르고
(책상이나 벽에 꾹꾹눌러주면 잘리기도해요)
네일파일로 다듬어줍니다

젤램프에 구워주고
하나하나씩 개별로도
집중구움을? 해주면
더욱단단, 고정이 잘됩니다!

완성인데..
저엄지손가락보면 안맞죠?
이거 잘못한겁니다
양쪽 가장자리는 되도록 잘 맞춰줘야해요
ㅜ제가붙인거조금아쉽죠..

(부착 팁1. 오호라젤네일스티커는 물렁거리고 잘늘어나기때문에 부착시 최대한 늘리며서 붙여주면 오래간답니다 !)

(부착팁2. 젤네일스티커 부착시 들뜸없이 제로포인트가 최대한 0mm가되도록해주어야해요. 꾹꾹 눌러주세요!)

(부착팁3. 젤렘프로 경화시 손톱 하나하나 구워주시고 제로포인트를 신경써서 구워주시면 오래가고 손톱들뜸현상이없어요)

오호라 네일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시켰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

고민말고 하시기를 !^^
저같은 똥손두 해요>_<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