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단백질쉐이크 신타6아이솔레이트 추천

최근에 인바디를 쟀는데

근육량이 최악이었어요......휴

 

제가 다니는 필라테스 원장님께서

(저는 여자이고요, 단백질은 남자친구가 추천해줬습니다.)

근육량이 너무 적어서 근육량을 늘려야된다고

그래야 기초대사량도 늘고

몸이 잘 틀어지고 균형이 무너지는걸 예방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요새 정말 매일 앉아서 8시간씩 일하다보니까

거북목에 척추도 휘고

골반도 틀어지고

고민이었거든요

 

그나마 운동하고

필라테스랑 요가하면서

많이 좋아졌는데도

다시금 회사갔다오면

몸의 균형이 틀어지고 무너지더라구요

살도 쉽게 찌고

 

진짜 근육량 최악을 달리면서

근력운동 많이하고

닭가슴살, 두유, 우유

열심히 챙겨먹었는데

이 식품들로는 한계가 오더라구요

 

하루에 단백질은

자신으 몸무게가 50kg이라면

50g 이상은 필수로 먹어줘야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아침 점심 저녁으로도

채워지지않는 단백질을

보충하고자 단백질 쉐이크를 샀어요!!!

 

남자친구가 가장 맛있게 먹었다는

신타단백질 딸기맛

신타6아이솔레이트 !

 

저도 주문 해봤어요

저는 아래 링크 몬스터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https://www.monstermart.net/

몬스터마트

수천 종류의 미국 스포츠 보충제/건강제품/비타민/용품 취급

www.monstermart.net

 단백질을 타먹을

친환경 단백질 쉐이크통은

블랜더 보틀 코리아를 추천해요

정품으로 구매하셔요 ~ 유사제품이 많아요

 

http://www.blenderbottle.co.kr/?NaPm=ct%3Dk88ctebs%7Cci%3D0Ae0001HfBLsmTLjiv27%7Ctr%3Dbrnd%7Chk%3Db43fc218fc0c8f5c05de6ed922223b8b44d4065a

블랜더보틀 코리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블랜더보틀 한국 공식 사이트/ 해외 셀럽들이 사랑한 블랜더보틀 한국 공식 수입/다양하고 화려한 정품 블랜더보틀이 당일 발송

blenderbottle.co.kr

짜잔
드디어 잊을쯤되니까
배송이왔어요.
한 일주일쯤걸린것같아요.
해외배송이라 배송은
여유있게 시키셔야돼요

엄청 커요
저는 가장 맛있다는
딸기맛으로 시켰어요

딸기우유맛난다고해서
너무너무기대를했죠

하지만 블랜더보틀이 없어서
(받고 시킴..)
다시 주문하고
블랜더보틀이오기를 기다렸어요
보틀은 3일~5일걸린것같아요
주말에 주문하고 수요일에 받았어요

귀여운 우리 조카발이같이 나왔네요
어마무시한크기에
신기해서 자꾸 굴려보려는 조카..
안된단말야
안그래도 파묻혀있는
계량수저가 더묻힌다고!

 묻혀진 수저는..
일회용장갑을 끼고 열심히 뒤진결과
찾았어요..

사실 조카가 굴리기전부터
없길래 없나봐..생각했는데
남자친구가 잘뒤져봐야
나온다고
신타수저찾기관문을
통과해야
비로소 이신타딸기맛단백질쉐이크를
먹을수있다고..

기다리던보틀이왔어요
엄마가 보시더니
물병잔뜩있는데
샀다고 뭐라하시는데
엄마 이건 다른물병이야~~~!
데일리로 하루세번
쉣킷을해서먹고씻고
반복해야되니까
튼튼하고 몸에 좋은거라구 !
하며 설명드린ㅋ..

또한 물병아래에
수납공간?ㅋㅋㅋ
운동보조제나
소분해서 가지고다닐수있는
통들이 같이 붙어있어요
넘좋죠

구성품..
뚜껑
쉣킷볼(내가지은이름)
블랜더통, 블랜더통아래수납,
블랜더통아래 여유수납1개더
사진에는없지만 수납약통

쉐킷볼넘좋아요
진짜잘섞이더라구요

사이즈는 450정도네요
한스푼에 약 250~300씩타먹는데
저는 250넣고 묽게먹어요

딸기우유맛
시중에파는딸기우유맛생각하면안됩니다.
먹을만해요
막엄청맛있다이건아닌데
단백질치곤 맛있네!

물보다 우유에 타서먹음더맛나다고해요

아침에먹을단백질싸서
아래에소분통에 넣어서
이렇게하나로연결!
하니 롱 블랜더통으로
변신했네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산 단백질쉐이크랑
블랜더보틀
후기였습니다.

'알찬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픽셀머슬건 마사지건 후기  (0) 2020.04.03
젤네일스티커 오호라 후기  (0) 2020.04.02
익산 맛집 국제향손짜장  (0) 2020.03.24
익산 샤브 맛집 퐁당  (0) 2020.03.24
긴머리 씨컬펌 후기  (0) 202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