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바디픽셀머슬건 마사지건 후기

요새 핫한 마사지건을 사보았어요 !
근육이 잘 뭉치기도하고
마사지를 매번 받기에 너무 부담스러워서
너무 시원하다는 마사지건을 사봤답니다!

마사지기구? 요새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실질적으로 정말 안마를 받는듯한 느낌을
받기위해서 마사지건으로 선택했답니다!

마사지건 가격은 10만원대정도 하고요
제품도 다양하게 있는것같습니다 !

지금 행사기간이라 두명이 같이 주문하면
10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저도 직장동료와 함께 구매했어요

저는 바디픽셀머슬건으로
구입해봤어요 !
(제 돈주고 제가 알아보고 구입했어요^^)

짜잔 !
이렇게 상자 1세트에 담겨있답니다 !
상자는 보관하기 좋은 사이즈, 높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

구성은 메인 건 본체 1개,
충전기 1개,
설명및안내서 1개
결합하여서 마사지느낌을 바꿀 수 있는
여러가지 마사지헤드 4개 들어있어요 ^^
충전되어서 왔기에 사용 후 충전을 했답니다 !

설명서및안내서늘 뺀 구성품입니다!
자리가 다 적절하게 위치되어있어서 넣고 빼기 좋아요 ^-^
제자리를 찾아 사용 후 정리 할때도 좋구요 !

헤드소개드릴게요

포크모양?의 헤드에요 !
뼈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
근육위주로 사용해주셔야해요 ^^

동그란헤드는 뼈주변에 하는게 좋아요
뼈에 무리가지않게 쿠션기능이있어서
뼈주변근육을 아프지않게 풀어주는데 좋아요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헤드입니다 !

나사같이 생긴 이 헤드는 넓은근육이나
큰근육에 사용하시면 좋아요 ^^

뾰족한헤드는 많이 뭉친부분을 집중적으로
사용하실때 좋아요
모든 헤드가 그렇겠지만 특히나 이 헤드는
뼈 때리면 아프니까 더 조심해주세요

제일 중요한 본체입니다 !
생각보다 무게가 많이 나가요!
그래서
제가 스스로하는것보다 남이 해주는게
힘이 덜 들고 완전~~시원함을
그대로 다 느끼실수있답니다!

셀프로도 당연히 가능하지만
무게가있어서 어깨쪽할때는 힘들었어요ㅠ

근데 제품자체가 너무 시원하고 근육이 잘풀어져서
효과는 좋아요

이렇게 본채에 헤드를 연결해주시고요
구멍에 넣고 꽉 끼면 아주 잘, 자연스럽게 들어갑니다

헤드를 낀 마사지건 모양입니다 !
이 상태에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자주쓰는 동그란헤드 !
너무 시원해요 ♡

사용시 건손잡이 아래에 on버튼 해주셔야해요
충전단자도 아래에있어요

전체사용법이나 부위별 사용법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유튜브에도 많더라고요
따라서 하시면 좀 더 올바르고 정확하게
사용하셔서 근육을 잘풀어주실수있답니다!

on을 껴면 이렇계 건 뒷부분에
전원을 또 눌러주셔야해요
그럼 이렇게 파란불의 숫자가 나타나요
이건 마사지 강도를 의미해요
낮추거나 높일수있어요
20까지 높일 수 있으니
부위별, 뭉침도별에 따라 취향것
자유롭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마사지건은 운동 후 마사지에도 좋지만
운동 전에도 해주면 근이완이되서
부상을 방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일상생활에서 뭉쳤던근육, 운동으로 뭉치는근육이
많고 부위별 세부적으로 제대로된시원함을
느끼고싶으신분들은 정말 추천하는제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