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익산 맛집 국제향손짜장

어느순간부터 익산을 자주가게 되는 우...리

참고로 익산사람은 아니고 익산에서 4년간 살면서

익산에 정이 많아서 자주 오게 된답니다!

이번에도 익산을, 익산맛집을 찾아다니는 우리 ~

 

비가오는날은..
왜 국물있는것이 땡길까요
이 날도 그리하여
짬뽕&칼국수를 고민하던중에
해장도할겸!
짬뽕맛집이 있다고해서
비를 뚫고 달려가보았습니다 ㅎㅎ

이 날 진짜 비 너무 많이왔어요
흑흑
저때까지만해도 밥먹으러 간걸 후회할정도로요...

어양동 맛집이기에 어양동으로
열심히 출발~~~

비가 많이와서 외관은 못찍었는데
건물앞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능합니다.
점심때는 손님들이 많이와서
주차자리가 없을수도
있지만 운좋게 저희는 주차했어요!
저희가 간 곳은
'국제향 손짜장' !
간판에는 짜장이름으로 장사하시는데
짬뽕이 맛있다고해서
더궁금했어요
물론 짜장도 맛있겠죠!

메뉴는 위 사진과같이
정갈하게 아주 보기좋게 나와있어요 ㅎㅎ

탕수육 사이즈는 1개인가봐요
이부분 조금~~아쉽네요
저는 배터져두
탕수육을 먹어줘야는데!
작은사이즈가없다니ㅜㅜ


근데
저기 곱빼기가 무료라는말에
급 기분좋아지고
정말 좋은 식당이구나 ♡♡
라고 생각한
간사한 나..ㅎ

남친이시킨게 간짜장이었나..
그냥 짜장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가물치라 지송..
여튼 짜장면 하나 짬뽕하나시켰고 곱빼기로하진않았어요ㅎㅎ
은근 중식앞에선 양이적은남자임ㅎ

근데!
짜장면하나에 만두랑 계란까지
서비스로 똭!
이쁘게 올려주시는 이곳..
정말 사랑이네요ㅋㅋㅋ

짜장면에 계란은
경상도식?이라고 알고있는데
전라도에서두 주시네요
이런곳 몇없는뎅
그리고 손짜장이라 면이 진짜쫄깃..

제가 시킨 짬뽕나오기전에 짜장 몇입먹으니
아 짜장먹을걸.. 후회됬는데
막상 또 짬뽕나오니 짬뽕도 맛있더라고요!
위에 토핑이라해야되나
아니 짬뽕건더기!
토핑이라니ㅋㅋㅋㅋ
후 여튼 건더기 많은곳 좋아하는데
고기랑 야채가
다양하니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심지어 고기짬뽕인데도
만두랑 계란을 서비스루 주셨어요
무한감동..
먹기전에 계란으루 위보호해주고요
후루룩 촵촵 ㅎㅎ
국물 넘 진하고 맛있어요..
건더기만 먹다가 면 다못먹었어요
푸짐한양...♡
국물도 진짜 끝내주고
면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인공적인면 싫어하는데
이짬뽕은 그런맛이 안나서 좋아요

시킨 탕수육 많을까봐
걱정했는데ㅋㅋㅋㅋ
소사이즈보단 많은데
두 돼지는 이걸 다먹었어요..
넘 바삭쫄깃 맛있었거든요..

다먹고 배가 너무불러서
힘들었지만(?)
맛있게먹은만큼
행복했습니다..

탕수육도 짬뽕,짜장도 모두 맛있는
중국집 오랜만인것같아요

강추강추합니다!

익산 중심가? 시내와는 떨어져있지만
맛있는 고기짬뽕 드시러
찾아오시는것두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왜냐믄
맛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