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보령(천북) 예쁜카페 우유창고 추천

전부터 보령, 대천하면 유명했던
유유곽모양의 카페!
보령에서도 조금 외곽쪽에있는
천북면에 위치해있답니다!

대천해수욕장과도 꾀 거리가있어요
차있으시면 한번쯤오셔서
아이스크림 맛보시기를 바라요♡

저도 보령시민으로서
천북에 있는 이 우유창고라는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보령에서도 좀 더 바깥쪽으로
차로 20분?30분가다보니
천북이 나와요
소똥?냄새가 나기시작하면
거의 다온거에요
ㅎㅎ 목장이랑 같이있어서
가끔 가게입구에 나와있는 송아지도 볼 수 있어요

보령우유라는 팻말?이 보이기시작하네용
멀리서도 눈에 띄는 우유곽모양카페!
아이스크림이 맛있기로 유명해요!
두근두근

가까이 갈수록 우유곽모양이 더 커져요
퀄리티좋더라고요
진짜 우유곽같고
색조합이 너무잘되있어서
사진이 참잘나옵니다!

뒤쪽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뒤쪽에 주차해주면되고요
주차후 우유창고방면으로 오른쪽은 목장
왼쪽은 우유창고카페입니다!

이때는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요새는 코로나로 많이있으려나모르겠지만요ㅜㅜ

 

내부는 꾀 넓어요 !
창고식으로 꾸며놨고
아니 진짜 창고를 개조해만든 느낌이었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진않았어요ㅠ
저희는 가족이 다같이가서 자리가 없었는데
운좋게 큰테이블 자리가 생겨서 앉게되었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창고느낌!?으로 꾸며져있었어요

복층인데 가족단위는 1층이 넓고좋을것같아요
2층은 작고 1층보다 자리가 거의 없어요
1층은 넓은거에 비해 테이블수가 그렇게 많진
않더라고요 아쉽아쉽 아마도 큰 테이블들이
많아서 공간을 차지해서 그런가봐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믹스
(초코반,우유반)을 먹었고요
저는 오리지널우유아이스크림!
우유맛만 있는 우유창고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을 시켰어요!

추가로 커피랑 아포카토랑
케익도 시켰는데

커피는 우유가 맛있어서그런지
라떼괜찮았고요

아포카토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냥 이 우유창고의 시그니처아이스크림만을
먹는게 더 맛나요 ! 샷이 들어가니
본연의 맛을 잘못느껴서 아쉬워요

케익은 그냥저냥 나쁘지않았습니다


전에 갔을땐 요거트도먹어봤는데
음료처럼나오더라구요
건강한맛이에요 매우신선하고요

요거트먹고기운났니
..
금방이라도 날아갈것같은 남편씨
우유창고는 우유곽에 그려진 저 캐릭터?가
인상적이에요 사장님이신가..
약간 목장의 대장님 같은 느낌도 있고..
여튼 전체적으로 화이트,그린의 느낌이 사진이
참 잘나오는데 구도잡기가 힘드네요
우유곽이 다나와야는데!

이건 우유곽 옆구리에요
머리부분이 자꾸 안나와요
이때 갤럭시5g10 이있었다면
굳이 멀리안가도 넓은화면을 잡아서
우유곽이다보였을텐데..ㅠㅠ

최대한찍어보기..
저아저씨만나오네요ㅜㅜ
너무커서 멀리서아니면
전체적인 구도잡기가 힘들었어요
너무이쁜카페라 안찍기도 아쉽고..!
다음에가면 나와 우유창고의 풀샷을 꼭 찍고말겠다는
다짐과 함께 ! 마무리!

보령은 너무이쁜카페가 많아요
현지인으로서 많이 추천해드릴테니
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