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익산 샤브 맛집 퐁당

익산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깔끔한 샤브맛집이자
모현동 맛집
'퐁당' 소개해드릴게요 ^-^
(아래에는 익산러빈무드에서 구매한
익실마카롱 케익두 있어요~♡)

샤브집이름이
퐁당ㅎ
넘귀욥지않나용?
퐁당 샤브집은 모현동 롯데시네마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도 편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접근성도 좋아요

내부도 깔끔하니 넘 좋았습니다 ㅎㅎ
샤브집하면 바닥에 앉는것만
생각했던..1인..
완전 옛날사람ㅋㅋ
샤브도 요새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구있죵
샤브를 진짜 안좋아했는데
이 집샤브먹고
맘이 변했어요ㅜㅜ
익산만가면 필수코스가됬구
일부러 퐁당먹으러가려구 1시간거리
왓다갓다 하기두해용
샤브집진짜 맛있는곳찾기힘들었는데
이곳은 레알 맛집,,♡
.
.
.

우선 육수를 골라요!
1가지육수그릇부터
2가지다먹을수있는육수그릇까지
있어서 육수에 따라 고르시면 될것같습니당
저희는 두가지육수를 골랐어요
(추가비용있음)

한쪽은 등촌매콤한거(한국식)
또 다른한쪽은 일반샤브육수(일본식)
으로요ㅎㅎ
2번째 방문때는 일반샤브육수랑
마라육수 (중국식)으로 먹었어요><
주문한 육수와
밑반찬?옥수수콘이나오구요
볶음밥재료가 같이나와용
고기도 주문대로나오구요!
나머지 사리, 소스,김치는
셀프바이용해야하구요

다양한 야채부터
오뎅꼬치, 떡꼬치,
라면사리,우동사리, 칼국수사리
훠거사리, 떡사리 등등
샤브에 어울리는 모든사리가 함께있어용
주신 그릇에 담아서 계산대에서 계산한후
가지고오셔서 드시면됩니다!
추가시에다시그릇에담아서
다시 무게측정 및 금액지불을
해야하기때문에
귀찮은 저는ㅋ
한번에 가져왔어요>0<ㅋㅋㅋ

다음은 소스를 조합해서 담아와요
ㅋㅋ저곳은 셀프바에요
김치나 옥수수콘, 소스 등 이 있어서
양껏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빡빡이남친씨
누가보면 낼입대하는것같지만
ㅜㅜㅜ
짬밥좀드신 대위아저씨에요..

젤 좋아하는 야채랑
만두랑 오뎅사리♡꺅

소스는 칠리소스에 파송송ㅎㅎ
남친씨가 만들어준 특제소스?
는 무슨 그냥 담아온소스ㅎㅎㅎㅎ

으어
침샘폭팔..
어서 건져서 소스찍어서
입안에 한가득 넣구싶었어요ㅠㅠ
ㅎㅎ
보글보글
다익으면 입안에 직행..
국물과 육즙이 만나서
입안에서 춤추는데
너무맛있었어요ㅜㅜ♡

특이하게 볶음밥에
마요네즈같은게 뿌려져있어서
비빔밥인가생각햇지만ㅎㅎㅎ

저희는 죽해먹었어요ㅋㅋㅋ
샤브잔뜩먹구
칼국수도먹구
죽까지먹으니까
배가터질것같더라구요ㅠㅠ
근데 너무맛있어요
대만족..♡

ㅎㅎ샤브다먹고
어제부탁드린 마카롱케익
익산러빈무드에서 찾아서 갔어요
급하다하니
1일전인데두 해주셔서 넘감사했구요ㅜㅜ
(넉넉하게시키는게좋아요)

마카롱귀신인 친구에게
이만한케익선물은
또 없을거란ㅋㅋ생각에주문했는데
진짜너무좋아하더라구요 ^^

익산은정말
맛집천국
마카롱천국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