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스타벅스 리유저블텀블러 후기

어느날,
친구에게 오랜만에 온 카톡!

오랜만에 온 카톡도 반갑지만은!
♡♡♡님에게 선물가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라는 말은 더욱 설레게하죠!

힘내라고 친구가 스타벅스 리유저블텀블러
기프트콘을보내줬어요

 

정말 감동,,

이건데요 ㅋㅋ
카톡 선물 제 위시리스트에 이게 있었다며
보내준거더라고요 !

 

저 이번에 위시리스트라는 기능이 있는지도 처음 알았어요..


제가 뭔가 잘못만져서 갖고싶은거 마냥

제 카카오톡 위시리스트라는 곳에 들어가있었나봐요..
ㅋㅋ

 

여튼 ..

고맙고 고마운 선물이죠


이건 바로 배송지 입력해서
택배로 받아 볼 수 있고요
스타벅스 기프트콘은 아닙니다!

즉, 저걸로 스타벅스에서
저 가격만큼 사용하는 , 저 제품으로 교환 할 수 있는

그런일반적인 스타벅스기프트콘이 아니란거죠

그냥 딱 저거로만 택배 받을 수 있는 선물 !

받고 감사의표시 엄청나게 날려주고♡


배송지 입력후 3일정도? 걸려서 왔더라고요
기본 박스뜯으니 또 이런박스와
카드가?
카드는 이쁜 쓰레기..ㅠㅠ


저 카드 내용은 변경할수있더라고요
생일축하해도있고
등등 문구가 여러개인데
그 중 선택해서 합니다 !

안을 열어보니 액상커피같은거랑
우리가 흔히쓴느 그런 텀블러들보다

조금은 약해보이는? 텀블러가 들어있어요
가볍기쓰기좋은듯한?

알고보니 가성비 좋은 리유저텀블러더라고요


리유저블텀블러는 화이트는 저도 실제로는
처음봤는데
색상들어간것들에 비해 심플하니
나름 화이트도 매력이있네요

다만 얇고 일반 텀플러에 비해 약한게 단점이고요
뜨거운음료를 먹을때
컵홀더를 사용해야된다네요?
집에서 먹을땐 어카지..?

매장 테이크아웃용으로
써야하나?..

환경도 생각하고 리유저블텀플러를 사용해서 텀블러 할인받기 좋을 것 같아요

가벼워서 데일리고 가지고 다니기 굿굿

가성비좋은 텀블러와
함께 들어있는 커피 !
콜롬비아커피고요

이것도 커피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친구가 무난한 콜롬비아커피를
선물해줬네요 !

특징은
굉장히 진해요
물 한 500에도 타먹을수있을것같다..?

연한커피생각하시면 물조절필요하고요
진한거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가성비좋은 리유저블텀블러!
한손에 딱잡히는 그립감 좋네요
다만 표면이 다소 미끄러울수있어요!
미끄덩~조심 !

그리고 얇고 약하다는 단점이있으나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쓰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심플하고요!

음료양 구분선이라고해야되나
나름 표시되어있어서
제조 시에도 편리할것같습니다

안은 평범하고 화이트색상인만큼
조금비춤이 있겠네요!

뚜껑과 컵이 한세트고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입네요
무게가가볍고
강도가 우수한재질 !
그러나
햇빛을 싫어하는 재질이기에
햇빛에 장시간 노출시키면
안될것같습니다!

가성비좋은 리유저블텀블러!
언제어디서든
데일로쓰기좋아요
집에서 물컵으로사용하고요
스타벅스에서는 아이스음료
받을때주로사용한답니다

리유저블텀블러도
요즘 너무 이쁜색상이 많이나와서
다른 색상의 텀블러들도
알아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