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천안 맛집 메이탄 중식집

올해 새해 첫날인가 먹었던
2020년 첫 음식은 중식이었어요

천안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중식맛집을 찾아보던 찰나에 알게된곳이에요

천안에서는 유명한것같았어요
새해첫날인데 영업을 한다고하셔서
바로찾아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

저희가 갔을때는
운좋게도 웨이팅이없었고
(역시웨이팅요정^^)
조금 시간이 지나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영업시간 확인해주세요
11시오픈 21시30분 마감이네요
마지막주문은 21시까지 !
브레이크타임도 있더라고요
평일 15시30분부터17시!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없고요!
잘알고가셔야 헛걸음안하겠죠!

저희는 중국집이 2층에있을거라고는
생각지못하고 찾다가 멀리서
2층 메이탄이라고 쓴 걸 보고
찾아갔어요ㅋㅋ바보죠

주차공간이 애매해서
병원주차장갔는데 널널하길래
차를 주차했어요 !
주차는 주변에 조금 도시거나
멀어도 근처에
차주차후 걸어오셔야할것같아요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요

 

입구들어서기전에
급하게찍은 추천메뉴
진짜 중식당답게 중식요리가 많아요

짬뽕종류도 엄청많더라고요

어쨋든 저희는 평범하게
짜장면 탕수육 짬뽕을 먹으러왔기때문에..

세트메뉴도 있는데
중식코스처럼나와요
저희가시킨 탕수육짜장짬뽕밥과
가격대는 비슷하지만
코스라는 장점이있어요

격식차릴때 좋겠죠?

하지만 저희는..
그저 단순히 짜장짬뽕탕수육이 먹고싶기에..
3가지주문

탕수육도
사천 기본 찹쌀
3가지 종류가 있어요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결정장애인 저는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따뜻한차가 먼저나와요
자스민차였던가 역시나
따뜻한 자스민차는
중식과잘어울려요 !

수저세트 정갈하고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어좋네요

여기서부터가
제가 다녀본 중국집과는
다른차이입니다 !

샐러드랑 매생이국?이
기본으로 나와요

단무지와 양파만 딱 나오는
다른중국집보다는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고
애피타이저로 너무 좋았어요

단무지와 자차이? 라는
중식착채 반찬도 나와요

여기서부터

보통 중국집은 아닌가보다
생각되더라고요

제일 먼저나온탕수육
부먹으로 나오는데요
저는 다먹이기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메뉴중에서는
탕수육이 최고 맛있었을정도로
탕수육 진짜 잘하는집이더라고요

한상푸짐하게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짜장면은 당연히 맛있었고
짬뽕밥도 얼큰하시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않아서 맛있지만
자극적이지않아서 아쉽기도했어요

차돌짬뽕?뚝배기짬뽕 많이 드시던데
괜히 짬뽕밥시킨거 후회되더라고요
베스트메뉴 먹어볼걸하고요..

짬뽕종류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결국 그냥 짬뽕밥시킨..
바보같은..

밥양이 어마무시해요
중식은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데
이날진짜 배터질뻔했어요
양도 양이지만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중국집 맛집 인정이에요!

다음에는 세트메뉴나
다른 짬뽕을 먹어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