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긴머리 씨컬펌 후기

항상 헤어스타일은 늘 고민이에요ㅠㅠ
에스컬?
씨컬?
그냥 볶아?..
ㅎㅎㅎ
자기한테 어울리는
머리찾기힘들어요ㅠㅠ
.
.
.
저는 머리관리도 잘못하고
머리도 잘못만져서
항상 파마를 해도
금방 풀린것처럼하고다녀요
손질을 하는게 어렵더라고요

아침마다 드라이해주고
만져주고.. 넘 싫은데
그렇다고 생머리는 너무 단조롭고.. ?

그래서
이번에 손질이 쉽구
여성스럽다는
씨컬펌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씨컬펌은 꼬불꼬불에스컬느낌이아닌
아래만 씨자로 말린 느낌의 펌이에요

레이어드로 머리를 자르고
씨컬펌진행하면 이쁘답니다!

 

 

ㅋㅋㅋ짠..
씨컬전에는
무조건 레이어드컷을
해줘야이뻐요 진짜 강추

근데 저의
길던머리가..
레이어드컷들어가는데
막 다 잘리는기분이라 무서웠어요
레이어드컷의 묘미..
실제로 조금짧아지긴했지만
오히려 깔끔하고 이뻤어요
막 자라서 긴머리보다는 나아요
그리고 여자는 딱 가슴조금넘는
선까지가 딱 예쁜것같아요!

 

 

파마 말던거 풀었는데...
솔직히 너무 놀랐어요

이건무엇..ㅋ
인형머리뭐지..
ㅜㅜㅜ
뭐야!!!!!
약간 어릴때가지고 놀던
인형머리?
모짜르트머리..?
당황스러웠습니다
.
.
그런데 다행히두
이것은 머리완성아니고요
여기서 다시금
헤어디자이너 쌤의 손질을 거쳐서
진정한 씨컬펌으로 탄생한답니다!
저머리로 앉아있는데 약간 창피했어요

 

이렇게
오징어같은? 문어같은?
머리로 정갈하게 완성!
염색땜시 조금지저분해보이지만
엄청 잘나왔어요!

씨컬펌은 머리를 두갈래로 갈라서
다앞쪽으로 머리를 내놓고다녀요!
그래야 컬이 자연스럽고이뻐요
지금사진에서처럼은 뒤로다넘겨서
그런지 컬이 약간 불규칙하게나왔지만
컬도 튼튼하고 잘자리잡고있습니다.

앞 모습이 없어서 아쉽네요ㅜㅜ
미용실서 찍기 부끄러서..ㅎ
여튼 저는 드디어 100프로만족하구
인생펌등극..
까다로운 친구들은 물론
다들 머리 이쁘다고 했어요
담당실장님도 맘에들어하셨던!ㅎ

제 똥손이 아침마다 드라이를
잘 안해줘서 ㅎ
조금뻗치기도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넘 이뿌용

 

많이 똥손티안나쥬?ㅎㅎ
왠만에서는 잘풀리지도않고
아침에 앞쪽으로만 잘말려주면
손질딱히없어요!
머리는 좀 상했지만 열심히 관리중입니다!

염색은 파마하기 훨씬전에 했어요
염색과 파마순서는
염색먼저하고 최소한달후에
파마하시는거추천드리고요!

저는 애쉬브라운계열의 밝은색으로
염색했습니다

브라운(노랑)계열은
크게 애쉬랑 오렌지계열로
나뉘는데 애쉬계열은 카키빛이 돌고
오렌지계열은 빨간빛이 돌아요
피부톤하야신분들슨 애쉬브라운계열
염색추천해요^^!!!

 

묶거나뒤로넘겨두 넘 이쁜
씨컬~~♡
매력만점입니다!
여자펌은 고민하지마시구
씨컬 도전해보세용 !!!*-*

이상 제선택, 제돈주고 제가한 씨컬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