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스포츠선글라스 오클리 런닝 변색고글추천

오늘은 스포츠 선글라스 리뷰를 하겠습니다!

남자친구가 군인인데
하루의 10분의 8을 밖에서 운동,훈련하느냐보내서
꼭 필요하다해서 함께 알아보구 구매했어요

군인선글라스는 어떤게 좋을까
하다가 추천받은
오클리선글라스 !


 

출처: 오클리 정식사이트

 


추천자말로는 오클리 제품은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거라고하더라고요

오클리제품을 먼저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오클리는
스포츠장비 제작회사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어요

스포츠장비 중에서 사람들에게는 선글라스로 유명한데요

유명한만큼 기능도 확신한 회사입니다.
아주 튼튼하기로도 유명하고 오클리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방탄렌즈 및 5중안전장치가 있으며
이와 관련한건
정식홈페이지에서 실험영상들도 볼 수 있습니다
신뢰 up

제가 알아 본
오클리선글라스는
크게 편광렌즈, 변색렌즈로 구분됩니다.

편광렌즈부터 알아보면

유리창, 차체, 물표면 등에서 반사되는 유난히 반짝이고 눈부심이 심한 반사광을 편광이라고 합니다.

 

출처: 오클리 정식사이트

 


오클리 편광 선글라스는 이러한 반사광을 완벽하게 차단하며, 특허의 고해상도 HDO 렌즈는 사물의 보다 상쾌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여 운동 운전 등 안전하고 눈에 피로를 덜 할 수 있죠

운전자용으로 추천하고요

다음으로 변색렌즈

 

출처: 오클리 정식사이트

 


오클리에서는 TRANSITIONS® SOLFX™ 변색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로 빛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가 자동으로 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해 자외선 100% 완벽하게 차단하며 날씨/장소에 관계없이 주/야간 착용가능합니다.

주•야 언제든 착용이 가능하여 실내, 실외를 자주 들락날락하거나 터널이 많은 곳을 라이딩하거나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렌즈입니다.

운동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렌즈는 변색렌즈이고요 !

오클리 이브이제로패스에 대해서 리뷰 해드릴게요

 

 

두둥ㅎ도착!

 

 

군인 선글라스로
남자친구가 맘에들어하더라구요ㅎㅎ
디자인이 우선 다른것들보다 크고 이뻐요

 

 

케이스도 있고요

 

 

안에는 이렇게들어있어요
무게감, 착용감도 너무좋아요

 

 

오클리 이브이제로패스 변색렌즈답게

안에서는 투명 밖에서는 이렇게 까매집니다
가장큰매력이자 장점이죠

내가 알아보고
내가 내돈 주고 산
오클리 선글라스 후기!

였습니당ㅎㅎ

진짜

 

이건 진짜 추천템입니다.
고민하시지마세요
가격대는 17만원정도 였고

진짜 제가 다 알아보고
제돈으로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