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공차 달고나 메뉴 슈가크럼블밀크티 추천

요새 달고나커피가
유행이에요

코로나19의 여파로
사람들이 집에서 달고나커피를
만들기시작하고..ㅎ

근데 원래 달고나커피의 원조는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달고나밀크티?를
매니저에게 추천해주며
성수동에 달고나 밀크티로
달고나 커피까지
퍼진것같아요

달고나와 음료의 조합은
진짜 참신한아이디어인것같아요

커피 또한 프림에서 벗어나
우유, 바닐라시럽, 카라멜 등
많은 달달구리?한것들이
조합됬는데 달고나가
또 새롭게 히든카드로 나왔네요

저는 커피를 끊어서
카페에 가면 차종류만 먹어요
밀크티나
달달한 밀크티요!
씁쓸한거말고

그러다가
전에 흑당밀크티 한참 유행해서
사먹어보고
반한뒤에
밀크티와 설탕 조합은 최고다..
생각했었는데...

달고나라니..
그 특유의 달고나맛
넘 좋죠

또 다시 흑당, 달고나 외
설탕의 변신이 나올까요?

설탕은 여전히 사랑받고있으니
변신한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이번에 공차에서도 신메뉴로
달고나밀크티가나왓죠
흑당밀크티도 나왔었는데
이제 달고나의 유행이라 그런지
역시 트렌드에 맞게
빠르게 달고나 신메뉴 등장했네요

 

그래서!
저도 사먹어봤어요
공차 달고나밀크티!
흑당과는 확실히 다른
은은하게 단 그맛!

매력있어요
달고나만의 특유한향과 맛이
공차밀크티와 너무 잘어울리더라고요

꿈에서까지나올정도로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맛보니 딱
생각했던만큼 맛있어요

 

메뉴명은
슈가 크럼블밀크티ㅎ
달고나밀크티를
이쁘게 영어로 써논?

밀크티위에
달고나 부순게 올라가져있어요

이거 씹어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펄은 따로 없어서
추가했어요

펄의 쫀득함
달고나의 아삭함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달고나..
왜이렇게 맛있죠..

학교앞에서
운동회날 사먹던 그맛그대로
부셔진 달고나가 한입빨대마다
같이 입안에 들어오는데
너무 맛있네요 !

숑숑 섞어서
한입 츄웁 하면
딸려들어오는 달달한밀크티에
바삭달콤식감좋은 달고나크럼블과
쫀득쫀득펄..
이것을 환상,,입니다

 

 

펄추가 해서 5,400원이구요!

당도는 50햇는데도 달고나크램블이랑
같이 먹기에 달고 딱 좋았어요!
70하면 너무달것같네요!

단거 많이 안좋아하시면
비추고
달달정도로 드시고싶다면 당도 50
완전달게 드시고싶다면 당도 70

 

 

흡사 콘시리얼올린것같네요

아 이조합
진짜맛있었어용ㅎ
이거랑 같이나온 달고나크러쉬,
달고나치즈카라멜카페라떼,
달고나치즈카라멜밀크티두
있으니
취향것 초이스하시면
될것같습니당♡-♡

저는 슈가크램블밀크티에 펄추가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