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수페르가 2750 고투 클래식 화이트 사이즈 후기

데일리용 스니커즈로
실컷 신고다녔던
수페르가 2750..

올해도 재구매했어요 !
심플, 어디든 잘어울림, 편함
이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화이트라서
때탈까봐 걱정많이했는데
아니 때타는건당연한데
그냥 신고다녀요^^;;

화이트가
아이보리가 될 때까지..
때타도 빈티지스럽게
ㅋㅋㅋ

요새?

수페르가 디자인
많이 다양해졌더라구요?
그냥 신던거만 신으니까
디자인이나 색을 안찾아본지오래됬는데
통굽도나오고 파스텔색도
나오고 다양하네요

그래도 이 기본디자인 따라 갈수가없죠?~~~~~

 

 

인터넷으로 주문한
수페르가 스니커즈가 왔어요~

매장가서
직접보구사면 좋겠지만..
주변에 매장이없는 관계로..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완료~

가격은 무신사에서
4만원대로 구입했고요
포인트나 할인받아서
39정도 결제했네요

가성비 갑 신발이에요 정말!

근데

사이즈때문에 많이 고민을 했어요
제 사이즈가 애매한게
235신거든요
근데 제가 발볼이 없는편인줄 알았는데
약간 엄지가통통해서그런지?
235에맞춘거신으면
발길이는딱인데

앞쪽이 조오금 째서 처음신으면
불편했거든요

 

 

우선 제가 삿던 무신사스토어 사이즈는
220부터있었어요

220이길래
나는 235시키면 되겠지
했는데
235시켰으면 큰일날뻔..

수페르가 220은
한국사이즈235입니다

저는 235사이즈 신는데
220시키니까 맞더라구요..
뭐지..
사실저도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발볼있는분들은 한사이즈크게
추천드립니다.

저보다 발작으신분들은..
발볼있으시면
제일작은사이즈신으셔도
괜찮으시고
저보다 사이즈작고
발볼도작으시면
깔창?..끼고 신으셔샤할것같아요

더작은사이즈가있나모르겠네요

 

 

실측사이즈표 참고하시고
구매처마다 사이즈 기준확인하셔용

저는 무신사에서 가져왔습니다

보시다시피
235는없어요
저사이즈235신는데
235가없어서 품절인가 하다가
혹시나해서 사이즈표봤는데

220을 신어야겠더라고요

제 발 길이 235는 맞지만
발볼이 조금작았어요 ㅜ

 

보시다시피
앞쪽이 뾰족단화나 구두보다는
넓슨편이긴하지만
좁아서 발볼있는분들은
한사이즈 더 큰사이즈 구매하셔야합니다

 사이즈 작을수록더이쁜것같아요

커플신발로도좋고
봄신발로도좋고
데일리신발로도좋은
스니커즈형 신발
수페르가 추천드려요>_<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산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