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베스킨라빈스31 메뉴와 가격 정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참 다양해요

종류는 물론
메뉴까지 다양합니다 !
가격이랑 다 알아볼게요 ^---^

사진이 흐리게나왔죠..

주요 메뉴와 가격은

싱글 레귤러 3,200원
싱글 킹 4,000원
더블 주니어 4,300원
더블레귤러 6,200원
버라이어티팩 18,400원
파인트사이즈 8,200원
쿼터사이즈 15,500원
패밀리사이즈 22,000원
하프갤런 26,500원
핸드팩세트 31,000원
입니다!

그 외 커피종류와 블라스트가격인데
블라스트가격이 짤렸네요..
흑 블라스트는
기본사이즈 가격이
4500원부터 5100원까지 있네요 !

커피는 아이스크림라떼가 있는데!
헛! 처음알았어요 대박
연유크러쉬라떼도 맛있을것같아요..

거의 아이스크림 사러가니까
커피류는 잘안보게됬는데
이렇게 보니 커피류도
메뉴가 많네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으로
브랜드치고는
진짜 저렴해요 !

쉐이크와 블라스트,블랜다드음료 가격
다시 찍은 사진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쉐이크는 우유랑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어요 ~~~

블라스트는 카푸치노도 맛있고
한참 솜사탕에 빠져서 솜사탕블라스트
열심히 먹던기억이나요

베스킨만의 블렌딩 음료는 진짜 매력있죠

특히나 블라스트 많이드시고요

요새 핫한 신샹 키켓아이스크림~
키켓초콜릿과자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저기 사진이 키켓아이스크림이에요
단거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시더라고요!

여기서부터는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종류입니다!
행복한 고민의 시간..
저는 요거트31 제일좋아해요
젊을땐
?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자주 먹었는데
나이드니 단게 싫어져서 ..

근데도 초콜릿매니아분들은
이 초콜릿무스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민트초콜릿칩도 호불호갈리지만
매니아층이 두터워요
쿠키앤크림은 쿠앤쿠아이스크림이
시중에 저렴하게판매되고있어서그런지?
은근히 안먹게됩니다..

이번에 새로나왔는지
봉쥬르마카롱이라는게 있더라고요!
먹어봤어야는데 아쉬워요..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에서 변형된 오레오쿠키앤크림치즈맛!

쿠키앤크림과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이
아주좋아하실것같아요

진짜신게먹고싶을땐
레인보우샤베트!

베스킨라빈스만의 차별화된
아이스크림들이 잘 나가는것같아요
베스킨라빈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들!

그리고 너는 참달고나 ?
이것도 신상아이스크림인가봐요
달고나 유행답게 달고나 아이스크림나왔네요^-^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케익 !
다 먹어보구파요

제가 제일 조아하는 스틱바ㅎㅎ
요런것도 베라의
별미입니다~~~:-)

포스팅하면서 베스킨라빈스에

다양한아이스크림이있다는걸
또 새삼깨닫게되네

역시 대단해요
이렇게 많은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는것이!

날더워지면 블러스트 한잔하러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