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장성 불태산캠핑장

작년..후기지만..
여름 동안 차박을 못해가지고
ㅠㅠ
ㅋㅋㅋ그때부터
차박의 한계를 느꼈어요
그래서 제대로 된
캠핑을 해보자 생각하구..
캠핑용품을 샀요
ㅋㅋㅋㅋ지름신 강림

아직은 둘이쓰는데
뭘이리..많이사게되는지
거의 혼수 수준ㅎ


그냥 또 사놓고서는
아..차박이나 할걸.
ㅋㅋㅋㅋㅋ
근데 또 해보면
차박이든 캠핑이든
둘다 각자의 매력이있어요^-^

남치니가
광주에 있을때
광주 근교 캠핑장을 알아보면서
찾은곳인데

사실 국립공원이나
시군구에서 운영하는곳이
시설좋고 공간좋고
저렴해서 그쪽알아보다가
ㅋㅋ 5일전에 예약하려니..
다찼더라구요 ㅜㅜ 그많은 곳들이 ㅜㅜ
정말 캠핑족들이 참 많아요 ㅎㅎ
특히나 가족분들
아이들두 넘 좋아하니까요 ^-^♡


 

그래서 광주는 못찾았구요..
광주서 15분?20분거리인
장성에 있는
불태산 캠핑장을 갔어요!!!
산속에 있어서
구비구비~ 욜심히 들어갔네용

네이버서 예약해주고요

후기가 별로 없어
걱정했으나
화장실, 취사실, 샤워실
갖춰져있고
아이들 놀기좋은 방방두 있어요
저도 타고싶었으나
패스..

날이 참 좋았어요ㅎㅎ
바닥은 파쇄석이었고요
산이라 공기좋고
엄청 조용해요
차와 함께 동시입장후
차옆에 텐트칠수있어요

열심히 ..
텐트쳐주는 남친씨..
이날조금더워서
번갈아가면서 차에
에어컨틀곸ㅋㅋㅋㅋ
들어갔다나왔다하면서
쳤어요ㅋㅋㅋ
텐트가 8인용인가..
그랬고
첫 텐트치는거기도해서..
1시간은 넘게걸린것같아요..ㅋㅋㅋ

뭔가 대략 된..저희..텐트
ㅋㅋㅋㅋㅋ 하
해질뻔
캠핑용품 너무 욕심내지맙시다..
분수에맞게..
반성중..ㅜㅜ

치고나니..좋은데
언제 접지ㅎ걱정

나중에는 손님초대두하고
2박,3박은 해야겠어요ㅋㅋ
1박은 텐트 친고 아까워요ㅜㅜㅜ

밥해서 먹어주고..
텐트산곳에서
파는 가스버너 2구짜리 구매
이거 좋아요~^^
차박때샀던
미니버너는 이미 돌아가심..

이건 미니화로 !
캠핑의 꽃..
인터넷에서 그냥 작고 저렴한거샀고
장작은 롯데마트서삿어요ㅋ
고구마구워먹기~

밤에 추웠는데
텐트 습기도 날리고
따뜻하게 잘썼어요

ㅋㅋㅋ필수 감성전구 켜주고
풀벌레소리 들으며..
캠핑의 밤도 마무리했습니다
첫 차박을 시작으로
첫 원터치텐트에서
진짜 큰 캠핑텐트치니까
이제 남들하는 완전한 캠핑같긴한데
1박은 아쉬웠어요ㅎㅎ

세개 다 각자의 매력이있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