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다이소 봄봄시리즈 아이템

오랜만에 방문한 다이소 !
코로나19때문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어서끝나야할텐데요..ㅠ

날도 따뜻해지고 봄이오는가싶은데
다이소에도 먼저 봄이왔더라고요!
입구부터 핑크핑크한 느낌의
물품들이 한가득이에요
구경하는 맛이있네요^-^

다이소오면 시간이 진짜잘가요
개미지옥같은..
봄봄시리즈부터 눈길가는
다이소제품들 구경해봤어요

분홍분홍 파스텔톤의
봄 느낌 물건들 !
여러가지가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드리진못하겠네요

제일 많았던제품은
텀블러였어요
그리고 다양한 분홍식기류 !
색이 참 곱네요

핑크핑쿠한 봄 에디션,
벚꽃 에디션 물품 가득이네용
아기자기 ㅎ이쁘네요 !

우산, 문구, 생활용품 등
우리주변에 흔히쓰이는 물품들을
봄색을 입혀논것같아요 !
그냥 바라보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이 기분..
딱히 사고싶진않았어요
ㅜㅜ 필요한게없었거든요

다이소서 맨날 지름신강림해서
후회하고 요즘에는
절제중이랍니다..

예쁜 꽃스티커랑
꾸미기소품은 조금 탐났지만요 ^^;;

제가 좋아하는 파우치코너!
저렴한 가격의 파우치들이 모여있어서
올때마다 여러개사요
쓸때는 딱히없지만
사다놓으면 유용하게쓰고있어요

저기 보이는 핑크벨벳파우치하나 구입했어요
촉감좋고 색이 이뻐서..
사놓고 방치해두고있지만
언젠간쓸거에요!

녹색도 있는데 핑크색이 더 이쁘죠?

깜찍하게 감자튀김이 그려진 파우치도있네요
학생들이 이것저것 넣어다니기에
좋을것같아요 귀엽네요
아래 저 달걀..저거뭐더라
ㅋㅋㅋ
저 캐릭터도 너무귀여워요

 

파우치랑 필통두 너무 귀여운게 많아요-♡
저 분홍토끼필통 조카가 탐내더라고요
초등학교 입학하면 사줄게~~♡
저도 초등학생때는
필통을 자주바꿨었는데
뭔가 필통바꾸면 그날 공부잘되고..

그립..

저는 이런귀여운 포스트잇이
넘 좋드라구요 !

일의 능률이오르는기분?
자기만족이긴하겠지만
회사서 특이하고
이쁜포스트잇 쓰시는분들 많아요

저도 사고싶었지만
아직 기본 포스트잇이 너무 많이 남아서..
다음에 사주기로..안녕..

필요하지는않았지만
갖고싶었던
마카롱테이프ㅎㅎ
깜찍하쥬

테이프주제에 깜찍하다니
먹고싶었어요
파스텔톤의 색 너무좋아요

조카들이 좋아하는 클레이!
잔뜩있어요!
하나샀어요
근데
두개살걸그랬나봐요
양이 적어서
둘이싸우더라고요

필기하고 싶어지는 볼팬가득..
이렇게 문구만 볼거면
문구점이나 갈걸

다이소 그릇도 은근히
이쁜게 많아요
소장욕 뿜뿜
레트로 잔 좋아요

한두개정도는
다이소그릇도 괜찮은것같아요!

ㅋㅋ요새 컬러링북 집에성 많이하시더라구요
저도 집순이인데
살까많이고민했어요

다이소에 오면 항상
과소비에 과시간을ㅋ보냅니다

오늘도 과소비..흑
하지만 진짜 필요한거였어..
그래..
(자기위안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