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서울결혼반지 백작바이피렌체 후기

결혼은 1년정도 조금 넘게 남았었던 무렵에
결혼반지는 미리 맞추자생각하고
우연하게
웨딩박람회에서 백작바이피렌체를 만나
계약을 하게됬어요

주변친구들도
백작에서 많이 한다고해서
어느정도 신뢰는 있었지만

저희는 사실 소소하게
저렴하게 종로나
동네 금방생각했거든요

그래서그런지
.
.
.
계약하고나서도
고민이많았어요
너무 갑작스럽게?
충동스럽게 고른게 아닐까?
.
.
.
그렇지만
생각했던 종로나 다른곳들은
크게와닿는 디자인이없었고
결국 백작에서 상담을 받아봤답니다.

솔직하게말해서
백작바이피렌체 예물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만한 가치가있고요

그만한 서비스와 혜택이있어요 ^-^

 

 

백작바이피렌체는 지점이 많습니다
수원,부산,원주,울산,대구!
ㅎㅎ
저는 청담점으로 갔어요 !
서울 웨딩업체를 이용하고 있어서
아무래도 서울에 왔다갔다하고 있거든요

각지점이 많아서
이사가 잦은 저희부부에게는 좋았어요
계속해서 지점들이 생기고 있다고하고요

 

 

엘베를 이용해서
백작에 도착 !
문은 안에서만 열수있게되있어요
벨을 누르니
친절하게 나오셔서 안내해주셨어요 !

내부는 찍지못했지만
고급스럽고 예물샵답게
각종 예물들이 고급스럽게
전시되어있었고

대기조금하다가

지정받은
상담실장님이 나오셔서
상담진행해주셨어요
(사진은없지만 마카롱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요ㅋ)

여러가지 원하는 스타일 보여주셨고
가격이랑 다 맞춰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이날

구매할생각은 없었는데
조건,가격,디자인이
너무좋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결혼반지만 맞췄지만
다음에는 다른 예물들도
사고싶었어요*3*

확실히 유니크하구
이쁜디자인많아요
무상 AS도 되고
웨딩촬영시 무료로 티아라대여도 해주십니다.

미리 반지를 해서
결혼식때는
반지
기스나 상처가 많을까
걱정했는데

무료로 가까운지점에서
다 as되기때문에
좋더라고요

결혼반지맞추니 주시는
여러가지 선물들과
혜택 놓지지않고?
잘챙겨왔어요ㅋ^-^
서비스도 품질도 좋은 백작♡
.
.
.
추후 반지제작한거 받으러

 

 


너무이쁘구 맘에 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제건 투엘브테르시오 입니다.

예물샵 백작바이피렌체 추천해요☺️

추후 수령하러 간 후 포스팅
다시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