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위례빙수맛집 브런치카페아임홈

위례에 있는 호텔할인권때문에
처음으로 위례신도시갔다가
아점은 브런치먹자해서
아임홈이란곳 갔는데
빙수랑 치즈케익이 유명하데서 ㅎ
급 이 두개를 먹었어요 !!!
브런치를 먹으러갔지만
빙수랑 치즈케익을 먹은 우리,,!
도대체 무엇,,

10시부터 오픈하시고요

주소는 위례서일로 1길 32-6

입니다

 

메뉴를 보니 카페음료도 팔고
케익종류
빙수종류
브런치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음료 종류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일반카페 뺨치게(?)
메뉴가 많았어요

에이드종류도 많고
프라푸치노 종류도 많아요

어떻게 이 많은 메뉴를
다 만드실수있는지!!
신기신기

유자프라푸치노
코코넛밀크프라푸치노
라즈베리에이드

제가다좋아하는 음료인데!

급 빙수와 케익이가 맛있다는
빙수맛집, 케익맛집이라는말에
빙수로 메뉴를 바꾸고
치즈케익과 함께 주문 !
카페처럼 포스기앞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브런치랑
빙수 메뉴는 못찍었네요 ㅜ
아니 찍었는데 저장이 안됬나봐요 흑흑

외관부터 깜찍깜찍해용
주차는 앞쪽에 할 수 있지만
좁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차를 안가져오시는걸
추천합니다ㅜㅜ
주변에 주차할수있는곳이
마땅히없어요
협소하답니다..

주문을 하고있는 그이~
저렇게 직접주문을 합니당

내부도 아기자기하니 이쁘죠
바닥타일이 눈에 띄네용
위례는 신도시답게
이런 아기자기이쁜
브런치집, 식당 등이
많더라고요

위례신도시살고싶었어요
스타필스도있고
너무잘되있어요
계속 남자친구랑
우리여기살면 너무 좋겠다
중얼중얼
여기살고싶다..
소망을 얘기했답니다
ㅋㅋ

주문한 밀크팥빙수..가
나왔어요..
비주얼보세요 !
부들부들 포근포근해보이죠?
정말..녹아요.
제가 먹어본 빙수중최고였어요ㅜㅜ
개인적으로 얼음빙수보다
요밀크빙수 ? 눈꽃빙수 좋아하거든용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있는아이스크림
하겐다즈일까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떡도
서브역할이아닌
주인공역할처럼
제몫을하며
너무맛있어요ㅜㅜㅠ

특히나 안에 들어있는
팥이 진짜 맛있었는데
왜 빙수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이 치즈케익도
진하고 꾸덕하니 참 맛있었답니다^^!!
이름기억이안나는데
ㅜㅜ 진짜치즈케익같이?
맛있어요
그릇때문인지 더 맛있어보이구요
옆에 슈가파우더로
키티가 너무 깜찍하죵ㅎㅎ?

치즈케익 주문했는데
옆에 무슨크림주시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망할기억력.

저게 뭐였지
여튼 치즈케익이랑
같이먹어도 맛있고
치즈케익 본연의
맛으로도 최고입니다.

날풀리고 또 빙수가 땡기면
다시 방문하고싶은곳입니다.

치즈케익두 맛나지만
특히나
빙수진짜강추! 입니다용~~
망고빙수도
있었던것같은데
궁금하네요~^^

나중에는
브런치도 먹어봐야겠어요

빙수맛집 아임홈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