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여수 고소동 맛집 바다식탁

여수 고소동에 위치한
여수맛집 바다식탁 !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감성적인 맛집이에요?

고소동은 벽화거리부터
너무나 예쁜 동네입니다

바다식탁뿐아니라
예쁘고 맛있는
카페와 음식점이 많아요!

고소동 동네가
바다가 잘보여서 그런지
그냥 동네산책만해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바다뷰를 자랑하는
바다식탁 또한
여수에오면 꼭 한번쯤 방문해줘야하는
고소동 동네에 위치해있습니다 !

웨이팅은 길었지만..
(주말기준1시간..)

그만큼 고소동 동네구경두하구좋았어용ㅋㅋ
이쁜카페와 벽화들이 많고..! 바댜뷰 환상..

제가 갔을때는

날씨가 많이 더워서 힘든것빼고는
기다릴수있었어요 !

주차는 동네골목에 하면 되는데
이미 주차한 차들이 쭉
줄지어있어서
꾀 먼곳에 주차를 하고돌아왔답니다..

아기자기한 동네라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아요..!

인원이 많아서
1시간 4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굳이 그더운날 이렇게 왜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후회는 없었고 주변 카페랑 바다뷰를 감상하고
벽화거리구경하면서 금방시간이갔어요)

자리에 앉으니 역시나 여수답게
갓김치를 주시고

제철과일도 주시구
!!
인원수에 맞게 하나씩주셔서
잘먹었어요~~~

오홍 서비스좋아요~^^
기다린보람있어요!

로제해물파스타였나?ㅎㅎ
꾸덕꾸덕 맛있는 로제파스타 !
해산물이 듬뿍들어있어서
딱 제취향이었어요

그리고 뭐랄까
분위기에취해서라도
맛있게먹게되요^^

파스타는 다른 파스타와
큰 차이없고
맛도 쏘쏘~~~

그릇이 탐났어요
그릇 너무 이쁘지않나요
감성맛집답게 그릇도
감성적인것같아요
양은 적지않아요
꾀 많은양이었습니다 !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메뉴는
바다카레
바다파스타(로제,크림)
바다라면
갓김치볶음밥
피자(고르곤졸라, 페퍼로니)가
대표적이에요
여기서 네개시켰으니
거의다시킨거네요.

바다라면빼고!

피자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맛있었는데..

이것도 무슨 볶음밥이었는데
갓김치볶음밥? 이었던것같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
여수 여행오면서
갓김치에 빠져서
정말 한동안 갓김치를
많이 먹었던 기억이..

여수갓김치너무맛있어요..
포장판매 가능하다고합니다

이건 카레인데 비주얼 인스타감성 !
조카도 잘먹더라구요 !
근데 새우가 불쌍하다며..카레이불덮은새우야
미안해..
밥양이 꾀 많아서
같이 나눠먹기에도 좋았어요 !
카레맛은 특이했지만
맛있었습니다 !

다먹고 영수증가지고
바다식탁 뒤? 여튼 연결된 카페가면 할인된데서
할인받아서 자몽쥬스 시켯는데
이렇게 귀엽게 주네요ㅋㅋㅋ
이것도 인스타 갬성ㅋ

밥도먹고
카페할인도받고좋아요

어쩌면 흔한메뉴들일수있지만
나름 바다뷰와
분위기에 취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색다른 맛집이었습니다

고소동 맛집
바다식탁 !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