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첫 차박지 연천 주상절리 (카: 싼타페) 초보차박하는법

제 버킷리스트중 1개가..
바로 차박이었어요!!!!!!!!
봄,가을..
가능하면 겨울에도
꼭 한번쯤은 꾸준히
차박을 하고싶었습니당..
날 좋으면 막 떠나고싶잖아요!!

드디어 남자친구가 싼타페를 샀던
2018년 첫 차박을 했어요♡~~~~~
ㅋㅋㅋ
suv면 차박하기 참 좋아요..♡
뒷자석 넓고 트렁크 넓고
뒷자석의자가 접혀지거든요 !

 

 

차박지 연천 주상절리앞에서
찍은사진이예용
ㅋㅋ 진짜 분위기있고
주상절리 풍경넘좋아요 ㅠㅠㅠ

차박전에..
가장 중요한건
1. 차평탄화
2. 차박용품구입
3. 화장실있는, (필수
)취사가능(선택) 차박지 정하기

인데요 !

차평탄화하는법
부터가 막막하더라구요..
누워서 자야는데
슬라이드타는 기분으로 잘 수도 없고..

차박 정보찾아보니까
막 의자분리해서 조립하고
튜닝 맡기시는분들도 있고 !..

저희는 그건 정말 못하겠다..
간소하게 가끔 즐기는 그냥 어느정도
의자를 구부리고
매트를 깔면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그냥 이불만들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

그런데 연천가기전
의정부쯤 갔을때ㅋㅋㅋ
그냥갔다가 도저희 안될것같아서
연천 가다가 의정부들러서

 

요기에서..
차박용품 몇개를 샀어요ㅜㅜㅋㅋㅋㅋ
의정부 고릴라캠핑점 !
캠핑용품 많았어용

1. 차평탄화는 저희같은 초보들은
에어매트, 자충매트, 캠핑매트
등으로 충분히 가능해요 !
그리고 그위에 이불깔면 쵝오..♡
(조카들 놀이매트같은것도좋더라구요;^^)

 

 

요로캐 의자최대한앞으로
고꾸라지게?...조정해주고
캠핑매트산거깔았어용ㅋㅋ
의자도 두개삿는데ㅋㅋㅋㅋ
남친 몸이커서 저의자앉기불가능ㅋㅋㅋㅋㅋ
등있는거루사셔요...☆
전구도 사서 매달아주니 넘..감성..

 

 

2. 차박용품..
(간단히사요..다짐됩니다ㅜㅜ)

요론곳도 캠핑용사니까
편하더라구요ㅋㅋ
캠핑샵가니까..
자꾸사게되서 이것도사서
ㅋㅋ하는김에 제대로해봣어요
도저히 삼겹살구워먹진못하겠고
ㅋㅋㅋㅋ소고기랑 라면먹으니 넘꿀맛..♡
차박은 캠핑아니니까
간단해야합니다..!!!!
(?????)
ㅋㅋㅋㅋㅋ

 

 

다머꽁 안으로들어와
삼각대이용해서 영화보고 귤까먹으니
화장실가고파서ㅋㅋㅋㅋ
차박때나 캠핑때나 무적권!
화장실가까이...에 자리잡아야해요..
넘 멀면 힘듭니다ㅠㅠㅠ

아침되서..눈부시시까
일찍 깨더라구요..
나중에는 차 커튼이나..
차 창문 가리는거 사서
다시가야겠어요..
그땐바다류..ㅎㅎㅎㅎ


3.차박지

첫 차박으로는 연천 주상절리~갔는데
아침에 주상절리아래있는 물가에
피는 물안개 너무멋있었구
주상절리두 넘 멋있었어요ㅎㅎ
저희말고 다른분들도
많이오셔서 캠핑도하고
차박도하고 물고기도잡고하시더라구요ㅎㅎ
뷰좋은 연천차박지! 최고였어용
화장실은 조금 아주조금멀었지만?^^;;

다음은 강릉..안목해변갑니다..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