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태안캠핑장 몽산포자동차야영장후기

작년 여름끝나갈무렵
차박지를 찾다가...
아주 좋은곳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캠핑장!!
근데.. 우린 텐트가 없잖아?..
캠핑장서 차박하면 안되나?
어차피 돈내는거!
란 생각을 했지만..

저희는 결국 한계에 부딪히고ㅋㅋㅋㅋ
(여름이라덥고,
다들 텐트치는데 우리는 텐트치는 사이트빌려놓고ㅋㅋ
차안에 굳이있기뭐해서)

홈플인가..에서
10만원 원터치 텐트를 샀어요ㅋ
여름이니까 이 정도면 되더라구용~~
잠만자는용^^

바로 가까운
태안자동차야영장으로
(차를 텐트바루근처에 주차해놓을수있어요)
(화장실,샤워장,세면장 등 완비)

예약!

예약은 요기소 ▼▼▼▼▼

https://reservation.knps.or.kr/information/campStatInfo.action

국립공원공단 예약통합시스템

그린포인트 제도란 자기쓰레기 되가져가기 운동의 일환으로 국립공원 탐방중 수거해 온 쓰레기를 되가져 갈때 그 양에 따라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에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범국민 정화활동 입니다. 스레기 1g당 2포인트(2원)을 지급하고 1인당 1일 적립한도는 1,000g (2,000 포인트)이며 적립된 포인트는 적국 국립공원시설물 (주차장, 대피소, 야영장) 이용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음식물 쓰레기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젖은 쓰레기는 5

reservation.knps.or.kr

저렴한 가격에 예약!
미리미리안하면 성수기,주말은
자리가없거나 안 좋은자리뿐 ㅠㅠ
(화장실이멀거나 그늘이없거나..등등)

 

 

일주일전에
예약하고 ..
사실어디가좋은자린지몰라서
무조건 화장실가깝고
주차자리랑 가까운곳골랏는데..
걍햇는데 그늘없어서 주글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안쪽이 여름에는 그늘져서 좋아요
여름은 안쪽하세요..
아니면 g사이트 쪽도 추천함다..
b는 아이들있는가족분들 추천해용
아니믄 많이 떠드실분들?...

 

 

오자마자 엽떡포장해온거먹고..
싸온물품정리하고
텐트쳤어용

 

 

저희 자리 햇빛 보이시죠..
피하세요ㅜㅜ
저희자리에서 보이는 텐트들 자리좋아요
저기깐매트는 차박때쓰는매트
의자도차박하기전산의자..
가지구왔어요..--))^^;
다른분들에 비해 제일허접한캠핑이었으나ㅋㅋ
너무 즐거웠어요!!!!!
불편한거전혀없구요

 

 

밤!ㅎㅎ
차박때쓰던 전구,
차박때 쓰던 이불, 테이블 추가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문제는 렌턴이ㅋㅋㅋㅋㅋㅋㅋ
밤되니 저 차박때쓰던
조그마한 렌턴으로는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차박때는 힘들었던
돼지고기궈먹을수있어서
좋았구
텐트치는곳 앞에 바루
요런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캠핑용의자 식탁없는 저희에게는
축복^^;

 

 

ㅋㅋㅋ누워서 발사진
잘먹고 치우고 텐트로 들어가서
푹잣어요

근데..
역시 조금 싼텐트라그런지ㅠ?
습기가 안에 생기더라구요
텐트설치시 먼저 방수포를 깔아주는데
저희는 안깔았나,,
깔았는데 그랬나,,

(텐트 사면 안에 들어 있어요ㅠㅠㅠ)
문을 조금열고잣어야는데 ㅋ,,
그게 좀 아쉬웠어요

나중에는 장비다갖추고
캠핑떠날겁니다.
다음포스팅기대해주십효!!??!

 

 

이거슨..서해안의 노을..
태안 바다도보고
캠핑두하구
넘 좋았어오

저의 캠핑 팁은 처음 부터 너무 갖춰서 떠나지 말고

갖춰진 곳에서 다른분들 어떻게 하는지도 보고 !

배우면서 다음에는 더 나은 캠핑을 준비하는것이에요

그것 또한 즐거움이 있고

하나하나 사는맛이 있거든요 ㅎㅎ

캠핑을 좋아하셔서 즐겨하시는분들은 고가장비 많이 쓰시지만

그렇지 않고 한번해보고싶다하시는분들은 평범한 장비쓰셔도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