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북한산 등산코스 백운대

북한산..
꼭 가보고 싶었던 산이었어요ㅎㅎ
초보자도 가능? 이라고 보고
백운대까지 갔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산입구까지 가는데 힘다썼어요
택시타고 올걸..
초보자분들 입구까지 택시타세요..
휴 ^^

거의 등산코스는
북한산 입구에서 백운대,
우이역에서 백운대,,까지 많이가시는데

진짜 북한산입구가 ㅋㅋ 멀어요
먼것도 먼거지만은
엄청난 오르막길..
옆으로 차들이 올라가고
택시로 올라가는데
태워달라고할뻔..
(저희도차를가지고올라갔지만
주차자리가없어서 결국 다시내려와서 아래주차를하고
걸어서 입구까지 올라갔어요)

이 날 체력을 더 길러야겠다는 생각했어요..

괜히 차가져와서

돈내고 차주차하고
(북한산진입로근처에는주차장만차더라구요)
(차가지고 가실경우에는 일찍가서 주차를 하시길바랍니다)

다시 산 입구까지올라가니까
너무힘든데
지하철타고
역에서부터오시는분들
대단해요..

지하철역에서
입구까지만가도
엄청난 운동이 될것같아요!!!!!!

정상부근 사진입니다

드디어 입구에오면
진짜 등산이시작되요..
(입구앞사진을 못찍었어요..너무힘들어서)

다시 스트레칭하고
화장실갔다가
진짜 산입구에서 마음다잡고
출발..
여기까지오면서
아 다시집에갈까 생각했지만
산길을 따라
오르고오릅니다..

거의 다왔나 싶으면
요런 암벽등반 수준의?..
등산길이 나옵니다ㅠㅠ
ㅋㅋㅋㅋ
넘힘들고 무서웠지만
옆에 잡고
남친 손 잡고
열심히
거의 기어서
오르기 시작..
(이때 오랜만의 등산이라 가면서 계속쉬고
중간에 화장실 ..냄새 엄청나고 옛날화장실처럼생긴
곳있거든요? 거기서 볼일도보고 해서 쉬엄쉬엄갔어요)

드디어 .. 바위 몇개 끝으로 오르면
정상이나와요
정상은 진짜 최고였어요 !
길이 가파르고
계단이많아 힘들지만은
남자친구랑 서로 도우며..
(일방적으로 저는 도움받기만..ㅋㅋㅋㅋ)
열심히..정상을 흑흑..
뿌듯합니다.
정상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경사가 가파른데
다들 사진찍으시려고
줄잡고 줄서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여기까지왔으니
사진찍자 하고서는
대롱대롱 거의 오르막경사서
열심히 버티고 서있었답니다 !..

 

북한산..
드디어 찍은 사진


등산은 힘들지만
정말 뿌듯하고 즐거워요
마치 인생처럼,,

정상에서는 경사가 너무가파르고
그늘이없어서
싸온김밥을 못먹었어요

정상에서 조금내려와서
그늘있고 덜 가파른곳에서
김밥을 먹으려하다가
좀 더 내려가면
산장?같은
큰 매점이나오거든요
거기 앞 밴치?
테이블서 먹었습니다!
어찌나 꿀맛이던지 !

그래도 등산고수분들?
은 정상여기저기서
싸온거 드시더라고요!

급존경심!...
가지고온쓰레기는
다시 가지고가면되고요

다시 산 정상의 사진
시원한 사람솔솔..
정상샷..
저때 너무무서웠어요 사실
고소공포증있었는데
바로앞이 낭떨어지라;;^^

반대편에 암벽등산하시는분들많았어요
저기 조그맣게보이는게 사람입니댜!

언젠간 저두 암벽등..반..
우선 등산부터 안쉬고 오를 수 있는
날이오기를..
바라며
뿌듯하고
힘들었던
북한산 등산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