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서울 잠실 맛집 오모리김치찌개

 

잠실에 오모리김치찌개 본점이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
간판은 크게 옛날손짜장바지락손칼국수네요!
오모리김치찌개뿐만아니라
손짜장면, 칼국수도 함께 팔고있어요 !
손짜장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아 2층에서는 오모리찌개를
1층에서는 손짜장을 만듭니다!
이 두개가 유명하더라구요
1층에서는 직접 수타면을
하고 계세요!
손짜장 면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기대하며 들어갔어요 !

짜장면만 드실분들은 1층에,
김치찌개랑 같이 드시려면 2층에서
주문 후 드시면됩니다.

칼국수도 꾀 많이 드시더라구요
칼국수도 급 땡겼어요
정말 다 먹고싶은 나는야 돼지..

2층에 올라가니 주문기계가 있더라고요 !
신기해요 ! 주문하고
결제하면 진동벨을 가져 갈 수 있어요!
주문기계가 편하게 잘되있어서
누구나 잘 할수있을것같아요 !

현금계산도 가능해서 좋아요

이런기계는
인건비절약할수있을것같아요!

메뉴판보고
손짜장하나
김치찌개하나
김치전하나

주문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았어요

진동벨을 꼭 가져가시기를~~

내부는 꾀 넓었어요
사람들도 많았구요 !

주차장은 별도 주차장이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
가게 옆 골목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오모리찌개가 메인이구
그담은 손짜장이 잘나간다구해요
저희는 이 두개랑 김치전까지
시켜서 너무배불렀어요 !

근데 칼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생칼국수라 맛있어보셨어요!
계절에따라 수타면콩국수도
하니까 한번먹어보고싶어요!
정말궁금한맛~~

이것이 유명한 손짜장!ㅎㅎ
1층에서 열심히 손으로 만드신!
야채랑 고기가 커서
너무 맛있어보여요

보는것만큼이나 맛도 너무 맛있어요
곱빼기 아닌데 저한테 양은 충분했어요!
많이드시는분들은 곱빼기 추천드립니다

손짜장이라 면 식감두 넘 좋네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끝장나요~~~

김치는 먹을만큼만 셀프로 가져다가 먹어요
김치통?이 신기해요
뭔가 김치가 더 맛있을것만 같아 보여요 !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요
남기시면
지구가아파요
라는 말이 짠했어요..
지구를 위해
먹을만큼만 담아서 가지고 갑니다!

추후 나온 김치전은 쏘쏘~했습니다
아쉬운건 좀 더 진~했으면 좋았겠다?
그래도 맛있게 열심히 찢어서
냠냠.. 근데
배불러서 거의 다 남겼어요
너무 아쉬워요
김치가 정말 맛있는데..
메뉴 세개는 둘이서 충분할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아직 약한커플,,

한쪽편에는

밥솥이ㅋㅋ많아요
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것같았어요
역시 김치찌개맛집..인정
바로 나온밥을 주셔서 좋았어요!

그러고보니
김치찌개사진이없어요;;;ㅋ
얼마나맛있었으면
사진도안찍고먹었지..
후식 슝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오모리김치찌개라면만 알았지
실제 오모리김치찌개가 있는건
첨 알았어용ㅋㅋ
너무 맛나게먹었어요
짜장면까지~~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