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경주 보문단지 벚꽃 feat. 2020년벚꽃개화시기

작년 벚꽃놀이하러
경주보문단지갔었거든용
대릉원이랑 ㅎㅎ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ㅠㅠ

2020년 벚꽃개화시기와 함께
벚꽃이 일찍피고 이쁘기로 유명한
경주 보문단지 벚꽃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번년도는 코로나19로 인해
잠깐 꽃놀이는 미뤄두려해요 잊지마세요.
사회적거리두기 함께해요♡

.
.
.
경주 ..벚꽃.
우선 사람이 너무 많아요
보문단지쪽 도로는 꽉꽉막히고
카페는 가도 자리가 없을정도였어요

제가 갔을때는
작년 3월30일 !!!
엄청만개하진않았지만
어느정도 벚꽃이 나름 많이 핀것같았어요!
전 날 비와서 많이 떨어진것치고는 만개라해야되나..?
정말 경주 곳곳이 벚꽃나무라
놀랐어요 고속도로 빠져나오는입구부터
벚꽃이 이뿌게 피었더라고요 !

 

2020년 벚꽃개화시기

 

올해의 2020년 벚꽃개화시기입니다!
올해 경주는 포항과 비슷하게
작년비슷하게 3월말이면 벚꽃을 볼 수 있겠어요^^

전국에서 대구와 포항이 가장 빨리 벚꽃을 피우네요
전국적으로 보면 대부분 경상도쪽이 벚꽃이 빨리핍니다!

올해는 어떨려나요
어차피 코로나때문에
벚꽃놀이는 못가니까 아쉬워할필요도
없을까나요..ㅠㅠ

 

포스팅하면서 이렇게라도 벚꽃을
볼수있어서? 좋네요 !

이 사진은

보문단지가는길입니다!
이쁘죠?

이렇게 도로에 벚꽃이 쭉 피어있어요^^

하지만 주말이라 차가..ㅜㅜ
엄청막힙니다..
다들 벚꽃보러 가는길인가봐요
목적지가 같은지 작은 도로임에도 아주 꽉꽉막혀
힘들었던 기억이나요..

그렇게 한참을 갔다서다를 반복하면서
열심히 보문단지에 도착하여
주차하려는데 또 헬이엲어요
주차장은 많은데 거의 만차라..
이동하는차와 사람들도많구요.ㅜㅜ
복잡 그 자체..

저희는 도저히 차에서 시간을
더 지체할수없어 근처
민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

경주뿐아니라 전국에서도 유명한
벚꽃놀이 명소다보니
사람이많고 붐볐어요!

보문단지쪽이 꾀 커서다행이지
아니였음 다시집에갔을거에요..

근데 이제 올해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은
벚꽃놀이도 못하고..못나온다니 ..
코로나..너무해요

사람들이 많으니 사진찍기가 힘들어요
공터로 나와 그나마 사람들이 덜있는곳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
그래도 사람들 나오는건 어쩔수없는것같습니다!
저도 어떤 누군가의 사진에 나왔을수도..!
ㅋㅋㅋ

 

보문단지 곳곳에
아주예쁜벚꽃들이 많이 폈어용
벚꽃길이 가장이쁜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사진찍지않았어요
(ㅎ나찍는데 남도나오는..그냥나오는정도가 아니고..아주 같이찍은사진처럼?)

 

요 길두 넘 이뿌즇ㅎㅎ?
이때만해도
나들이나온 연인,가족들로 붐비는곳이었는데
요새는 코로나땜시 꽃구경나가기두힘들어요ㅜㅜ

이 로드가 진짜 예뻤는데
사진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한 몇십장찍고..
사람들 그나마 없을때 찍고..
그랬던 기억이..

 

이건 대릉원입니다!

보문단지만 갔다가 가기아쉬워서 대릉원 갔어요 !
여기가는 동안에도 너무 막히고
주차어려워서 꾀나힘들었어요..

대릉원 입장전에
한복대여하구 첨성대주변이랑
황리단길구경도 했어요 !
곳곳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펴있어요!

 

 

대릉원에서도 한컷!
뽀뽀하는거 아님

 경주.. 곳곳이 다 벚꽃천국..
또 가고싶어라..
내년에..또 벚꽃보러가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