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전라북도캠핑장 완주자연쉼터캠핑장

세번째로 떠난 곳은 바로 완주입니다.

익산에 자주가는 저희 커플은

주변 캠핑장을 찾다가

완주에 있는 완주 자연쉼터캠핑장을 알게되었어요 !

 

원래는 익산웅포캠핑장에가려고 했는데

또 늦게 예약하는바람에...

예약자리가없더라고요ㅠㅠ

(캠핑 팁 1. 날좋은날 캠핑은 다 성수기입니다. 최소 1주일전에 미리미리예약해주세요)

 

익산 주변에 완주자연쉼터를 알아보고

예약을 했어요 !

이미 좋은 자리(호수뷰, 낚시 할 수 있는자리 등 )는 다 나갔지만

그래도 다른 자리라도 있음에 감사하고

예약을 했어요 !

 

예약 사이트는

http://jayeon.xonsoft.net/

완주 자연쉼터 캠핑장

전라북도 완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7000평 규모의 자연쉼터 캠핑장입니다.

jayeon.xonsoft.net

여름에는 큰 수영장, 워터파크도 개장한다고해요 !

 저희는 가을이라 패스..

 

자리는 넓은 캠핑장 답게

매우 많아요

그중 꽃으로 & 숲으로 라는 이름을 가진 자리가

호수 , 나무가 보이는 전망 좋은 쪽이라

인기가 많아요 !

 

저희는 다차서

캠핑장 안쪽에있는 a,b,c ... 등등 중에 선택해야했어요 !

 

그래도 조금이라도 호수를 뷰를.. 조금이라도 놓치고 싶지않아서

조금이라도 앞이 트인 곳인 B1를 예약했어요 !

화장실, 샤워실도 가깝고요

 

그리고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은

카페가 있길래 정보를 얻었고

질문을 해서 답변을 얻음으로써 해결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다 답변 달아주시더라고요 ^^

https://cafe.naver.com/wanjucamping

완주자연쉼터빌리지-캠핑장,워터파크 전... : 네이버 카페

전북 완주 경천 자연쉼터 오토캠핑장,7000평 면적의 70여개 대형 사이트, 경천저수지 수상레져 체험 가능

cafe.naver.com

 

전기사용 할 수 있고

불피울수있고 (조심조심 사이트타지않게)

샤워장, 화장실 있고

야외에 곳곳에 싱크대 있어요

시설은 충분히 갖춰져있답니다.

 

 

저희는 오전일찍가려다가
늦게일어나서
점심쯤넘어서 도착했어요..흑흑
가는길에 스벅최애메뉴
패션탱고 먹어주고요♡

 

 

 

텐트치니까 어두워졌어요
ㅋㅋㅋㅋ
둘이서..8인용텐트를치려니..
후 ..이것도 그나마
사장님이 결국도와주셔서
나름 일찍끝낸거랍니다..

 

 

불피우고 고구마 구워먹어요
날이 밤되니 쌀쌀해져서
불멍은 정말 사길잘했다 싶었어요
둘다 고구마좋아해서
사실 그것때문에 산건데..
ㅋㅋㅋ
텐트습기도없애주고 여러모로 좋아요

 

 

익었니?
맛있니?
ㅎㅎ군고구마최고!

 

 

텐트치고..
힘드신 남친씨
ㅎㅎ앉아서 ..쉬어ㅜㅜ
고구마는 내가 계속 구울게!!!
의자도 텐트살때
세트로 묶어서 산건데
저 의자 넘편해요
차박때 삿던 그 미니의자는..
장식품..
튼특하고 뒤에 받쳐주는게
있어야되겟더라고요
그리구 옆에 컵놓는 자리두있어요 꺅

 

 

어두워질무렵
캠핑장안에 있는 호수에서 찍었어요
넘 분위기있구좋았어요
이 뷰를 가진
캠핑사이트(자리) 언젠간
예약해서 오고말거야ㅜㅜ!
낚시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강인가..호수인가는사실 잘모르겠어요
ㅋㅋㅋ신기한건 물이 바다처럼
바로 앞에 있었어요

 

 

담날아침..
드디어 밝은사진이네요
저희 b1자리
그래도 나름 호수뷰?
아닌가요ㅎㅎㅎ...
또 구워먹는 고구마

 

 

요플레 먹어주구요..
어제 늦게 캠핑가서 힘들어서
그냥 고구마만 구워먹고잣더니
아침 넘 배고프더라고요

 

 

예쁘게 생긴 프로틴시리얼도 먹어줍니다..!

완주 캠핑장은
정말자연과함께하는기분이드는
캠핑장이었어요
낚시하시는분들 넘 좋으실것같구
아이들과 맘껏뛰어놀기위해오시는
가족분들도 넘 좋으실것같아요!
여름에는 워터파크도 하신다니
궁금합니다^^

샤워실이랑 화장실은
못찍었어요ㅠㅠ
다음에 또 가게되면
포스팅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