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포항 바다뷰가 이쁜카페 오도리오도시

올해 초에 포항다녀왔었는데
너무 이쁜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

바로 포항 북구
오도리에 있는
'오도리오도시'라는
카페입니당
이름 참 귀엽죠?

우선 오도리라는 작은 동네는
포항시내에서 가면서부터
조금 멀겠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그 해안가를 달리는데
너무 멋있어서
오도리를 안왔다면
동해바다구경을 제대로 못했겠다
싶을만큼

오도리가는 해안길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특히나 해오름전망대는
오시는길에 들려서 갔다오시길바라요

포항은 북구도 진짜이쁜것같아요^^

동해바다는 넘 멋집니다 !

 

특이하게 간팍이 저 벽에 붙어있었어요
특이한 자세의 산타할아버지 인형이있네요^^

오도리오도시 카페에 앞에 있는 바다입니다!
바다가 신기하면서 독특하게 아름다웠어요!
작은 바위들 하나하나가 이뤄낸풍경이 멋지더라고요
물이 빠진건지 얕은 물뒤로
또 바다가있어요!
신기신기

 

오도리오도시 카페는 하얗고
특이한 건물이 인상적입니다 !

오도리 지나가다가 헛 머지
하는 그 카페가 바루이곳이에요!
딱보면 느낌이올겁니다요!

예쁜 동해바다를
배경삼아있는 카페입니다

 바다뷰가 끝내준다고요 !!!!

 

야외 테라스도 있고
작지만 은근 자리가 많은?내부도 있어요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요 카페건물이 독특한만큼
내부구조도 독특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저는 바다뷰를 보기위해 테라스로 나갔습니당
내부에도 자리가 꾀있었으나
바다뷰를 더 가까이서보기위해!

 

 

오도리오도시의
시그니처 우유(라떼)메뉴를
시그니처 컵?에 담아주는
두메뉴를 가지구 ㅎㅎ
바다뷰감상~~♡♡
하나는 딸기라떼,
하나는 말차라떼였어요

병이 참 별거아닌데 예쁘더라고요
덜어먹을수있도록 컵도주십니다

여기서보시다시피 주차는 앞쪽에 하시면된답니다 ^^

 

색감너무이쁘죠?
오도우유라고 써있는 글씨마저
감성적이네요
흔들어서 먹으면 딸기가 씹히며 달콤해서
맛있기도하답니다♡

얼음을 줬던가 안줬던가
기억이안나네요
테이크아웃컵에 얼음같이주셨던것같은데!

 

 

바다뷰와 함께
오도리오도씨
딸기라떼
딸기우유 찍어주고요 !
완전 인스타감성이죠?

동해바다와 딸기라떼의 만남? 맛남!

 

 

어쩜테이크아웃컵두 이쁜지
자세히보니 '바다는 늘 옳다' 라는 문구가

맞아요 저도 바다사람인데
바다는 매일봐도질리지않고 너무좋아요
그리고 포항여행하면서 만난
동해바다! 너무 청량하고 아름다웠어요!ㅠ최고

오도리오도시는
트레이두 특이해요
바구니식으로되서 흘릴염려없고
사진두 이뿌게나오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오도리오도씨의 제일 큰 자랑이자
사람들이 찾는이유는 이 포토존때문인데요

sns에서 유명해요!
통유리 바다뷰 포토존!

 

 오도리오도씨의 자랑
통문 포토존!!!!!!

줄을 조오금서서
찍긴했지만 찍은 보람있어요

삼각대도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삼각대안가져가도되더라고요
사진잘찍으라는 배려같았어요

근데 위치때문인지
막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웨이팅을 한다던가
포토존 사진찍는줄이 매우
길다던가하진않았어요

통유리포조존 사진
너무 이뿌게나와요
완전 감성..


파랗색 하늘과 바다
화이트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오도리오도씨!

포항가시거나
포항사시는분들이라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