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청주맛집 최pd(피디)의해물칼국수

저는 엄청난
해물 칼국수 매니아입니다 !!!!

물론 들깨칼국수,김치칼국수,
멸치칼국수,바지락칼국수 다좋은데
그 중 해물이 제일 좋아요 !

청주에 해물칼국수 맛집이있다고해서
여러가지 알아본끝에
최피디의 해물칼국수라는곳을
찾았어요 !

해물이진짜통채로
잔뜩들어가서
해물도먹고 칼국수도
먹을수있는곳이었어요!

최피디의 해물칼국수는
본점, 비하점이있었고
저는 이왕간김에
본점에 갔어요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해서
살짝긴장했지만
내부가 넓어서 금방금방
빠지더라고요

저희는 저랑 남친
2명이라그런지
30분대기..했는데

역시 맛집 답게 웨이팅공간이
별도로 있어서
그곳에서
웨이팅 해주고!
드디어 입성!

맛집다니며
웨이팅 많이해봐서 그런지
30분도 별게아닌것처럼
느껴지는
이 엄청난 웨이팅내성;;

(포장됩니다, 배달됩니다,
대신직접조리하셔야한데용)

진짜 최피디님이 음식관련 방송하시다가
얻은 꿀팁으로 설립하신? 식당?
이라는 말두있더라구요ㅋㅋ

저희는 해물칼국수2인
해물파전 1개시켰어요

해물 칼국수만으로도 배부르겠지만
여기 파전이 그렇게 맛있다구해서요 !
꼭 시켜보시길 !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도있고요
칼국수집답게 사이드 만두도 있네요 !
해물 1만원에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

맛있게먹는법?
최피디의 해물칼국수를
먹는법이 아주 친절하게 써있습니다 !
맛있게 잘 먹기위해
정독해주고요ㅋㅋㅋ

순서는
해물먼저먹고
그 해물다먹은 국물에
면을 넣어
다시 끓여먹는방식인것같아요

해물먹는동안
칼국수가 불지않아 좋아요

느긋하게 해물을
즐길 수 있어요 !

해물파전이나왓어요!
파전보다는 해물파전!이 더 좋아요
꺅 근데 소문와 같게
이 집 파전 특별해요
진짜 너무맛있었어요ㅜ
해물 듬뿍..은 물론이고
파전튀김같이 바삭하네요
전 느낌보다는 튀김느낌이었는데
저는 너무 좋았어요

해물듬뿍해물칼국수! 등장

오징어랑
가리비
홍합 조개
새우 등등 다양한 해물들이
나와요 !

2인분치고는 많은 양이죠?

면 안나온상태고
해물 먼저 다 익으면
초고추장에 찍어서 냠냠하고
해물 다먹은 후
면 요청하면 그때 면넣고
칼국수를 즐겨주는겁니다 !

제 칼국수인생에 요로캐 맛난 해물 칼국수
넘 오랜만이에요
아니 제일 맛있었던것같아요ㅎㅎㅎ
청주가시면 요기 꼭 들려서
해물칼국수랑 파전 꼭 드셔보세요>_<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