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

괌 여행중 가장가보고싶었던 맛집
비치인쉬림프 !
새우요리 좋아하는 저에게는 넘 기대됬었어용
새우를 실컷 먹어야지 생각하고서
찾아간 곳!
저희는 마이크로네시아몰 건물안에 있는
비치인쉬림프 3호점에 갔다왔어요 !
3호점은 티할인이 되더라구요 ^^?
다른곳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자세히는모르겠지만?)
신기신기..

3호점은 마이크로네시아몰
로스매장 옆에 있답니다!
저희는 본점갈생각이었는데..
대기도 많다고하고
로스간김에 옆에 있길래
우연히 어? 여기도 있네
잘됬다! 여기서 가자!
하고 간거거든요.
ㅎㅎㅎ
(충동적 선택)
다음에는 본점도 가보고싶네요
근데 실내라 시원하니 여기 대기도
없고 좋았어요
맛차이는 있으려나..(?)
.
.
메뉴는 확실히 본점이 더많아요
여기는 베스트메뉴만있는데
그 중 베스트메뉴
3가지를 시켜보았습니다 !

시킨 메뉴 3가지는
코코넛쉬림프와고구마튀김
,
시그니처메뉴
,
감바스
세가지인데
자세한 메뉴명은 기억이 안나용 ㅠㅠ

그 중 위 사진에 있는 코코넛 쉬림프가
가장 기대됬고
역시나 기대만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
맥주를 부르는맛..
코코넛쉬림프는 한국에서도
참 유명한 메뉴인데
드디어 괌에서 먹어보게되었어요
코코넛맛이날까?
느끼할까?
라는 걱정과 달리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저는 코코넛을 싫어해서 걱정좀했어요)

같이나오는고구마튀김은
말해뭐해요~
고구마+튀김=사랑
이죠 뭐

이것은 비치인쉬림프시그니처메뉴입니다 !
새우탕스파게티?같은 느낌인데

이건 남친은 맛있다는데
저는 크게모르겠어용
그냥 파스타시킬껄?..그정도?..
왜냐면 향신료가 너무 강했거든요
호불호갈리는 음식인것같아요
약간 똠양꿍? 느낌..
저는 힘들어서 새우만
건져먹었는데도 약간..흠
쌀밥도 같이 나오는데
여기 비벼서? 말아서?
먹는것같은데
남친도 안먹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빵이랑 싸먹었던 감바스 메뉴같은데
이것도 저의 기억에는
그다지맛있지않던맛ㅠㅠ..
뮈랄까..
특유의 향과 맛이 되게 강한데
그 맛을 뭐라고 얘기를 못하겠어요
무슨맛인지몰라서..
그리고 내가 생각한 맛이아니라서..
(제입맛이워낙애기입맛에 ..자극적인걸좋아해용)
근데 인기메뉴래요 !
빵에 싸먹으면 또 나름 괜찮아요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구요!

비치인쉬림프 본점이아니라 그런지
메뉴가 많이없어 아쉬웠지만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좋아요

메뉴정도는
기본적이고 베스트메뉴 다 있기에
3호점도 추천해요

코코넛쉬림프는 진짜맛있었기에
코코넛쉬림프는 가시게되면
꼭 드시길바라요

나중에는 본점은 어떤지 가보고싶어요
궁금해요~~~
그땐..스파게티먹어야지..^^;



괌 여행관련 궁금하신건
댓글다시면 답 남겨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