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춘천맛집 보문각

비빔국수가 정말 너무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보문각!
춘천사는 친구가 추천해줬어요
경주현지인맛집인가봐요

외곽에 있는줄알았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았어요 !

앞쪽에 주차할공간이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현수막에 주차안내참고해주시고
도로에는 주차하면 안된다고 적혀있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없어서 아주아주
조금기다렸어요

이름은 중국집같은데
외관이나 내부는 일반식당느낌?
좀더세련된? 그런 느낌이었어요
매우깔끔했구요 !
오래된집 치고는 다시 리모델링하셨는지
좋더라고요

입구에 중화비빔국수의 달인이라고
있고..
사장님 성함이실까요?
이름걸고하시니 진짜 맛집인가봐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구요 !
비빔국수가 아니고 중화비빔국수는
뭘까 더욱 궁금해졌어요

소개해준친구가
평범한비빔국수랑 전혀 다른
너무 맛있는맛이라고 했거든요

기대를 안고 들어갔어요

중국집맞더라고요?

메뉴를 보니 짜장면과 짬뽕
짬뽕밥, 탕수육, 군만두,잡채밥 등등
중국요리가있고
그동안의 역사?가 담긴 사진들이
전시되어있어요 !

정말 오래된맛집이구나싶었고,
중국집이맞구나?
중국집에 비빔국수가 유명하다니!
신기하기도 했어요 !

중국집답게
비빔국수외에는 모두
중국요리를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저희는 탕수육이랑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

비빔국수가 나왔는데
다 비벼서 나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특이한건 김치가 있는데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면이 소면이아니라
중면? 쓰시는것같았어요!
두툼하니 입안에 넣으면
입안이 꽉차면서 포만감 최고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는 중면
잔치국수는 소면이 좋아요 !

다른 비빔국수보다 크게 차이는 없었지만
확실한건 정확하게 맛있다는거에요!
계속먹어지고
자꾸먹고싶은맛..
뭐라해야할까..
여튼 저는 제가먹은 비빔국수중최고였고
양념이 맘에들었어요 !
김치랑도 잘 어울리구요 !

그리고 비빔국수 그릇때문인지
뭔가 더 맛있어보이고
맛있게먹게되더라구요?
옛날 시장에서 비벼서 파는
그런 국수느낌?

그리고 비빔국수 뺨치게
맛있었던 탕수육 저는 오히려
이탕수육이 너무
맛있었어요..
탕수육 맛집아닌가
싶을정도로
소스부터 고기질
튀김까지!

지금보면서 또 먹고싶어요
부먹으로나오는데?
아 찍먹인데 부은건가.
잘기억이안나요
근데 아마소스를부어서나온것같아요
저는 나온대로먹는
막먹이거든요!

탕수육
양이조금적어서 아쉬웠지만
(사진은 조금 먹은 후 찍은거에요)
둘이 먹기에는 충분해요 !
저희는 탕수육1개
비빔국수1개시켰는데도
배불리먹었어요

이땐 남친이었던
저의 남편님께서

별로 안먹을거라해서
두개만시켰는데
아주 비빔국수랑 탕수육을
얼마나 잘드시던지!!!!!


탕수육

야채도 많고 여튼 추천해요

탕수육 꼭 드시길바라요

춘천닭갈비도 좋지만
춘천에서 유명하다는
비빔국수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