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춘천 해피초원목장 여행 추천

sns에서 한참 유명했던
외국같은 풍경이있다는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갔다왔는데
아직도 춘천에서는 핫한 곳이죵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나들이로 오기도
정말 좋아요

해피초원목장은 생각보다컸어요!
주차장도 넓고 사람도 많았답니다.
차에서 내미면
높은 산과 들,
넓은 초원이 살짝씩 보여요
진짜 자연그대로의 공원을
옮겨놓은것같은? 느낌
(옮겨놓은건아니고 그냥진짜자연그대로겠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목장 돌아보기 좋았어요
왜 이름이
해피초원목장인지 알것같아요!
해피해지고~
초원,목장이 확 펼쳐져요 !!!

입구길을 따라 매표소에서
매표를 하고
둘러보면 여기저기 초원에 양들이 보여요

초원으로 들어가는 길에는
소도 있구
토끼도 있어서
아이들이 먹이를 주고있더라구요
아이들 너무 좋아할것같아요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으네요!

빼꼼빼꼼고개내민 울타리안의 양들!
그 뒤쪽으로는 방목하는 양들이 있어요!
울타리안에도 양들이 꾀있었지만
그뒤에 언덕?초원?같은곳에
방목하는 양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무료로 양먹이를 가지고
양들 먹이를 줄 수도 있어요 !
방목장으로 가면 넓은 초원에
양들이 자유롭게 많이 있답니다 !
한국에서 이렇게 많은 양들은 처음봐서
너무신기하더라구요

방목아니구
이아이들은 울타리안에 있는
양들이에요!
이아이들한테 먹이를 줘봤어용
잘 먹더라구요^^
바구니까지 먹으려해서
살짝 무서웠지만..
아주 서로 다투며 잘먹습니다
아이들도 먹이주면서 좋아해요
좋은 체험이 될 것 같아요 !

저의 남친도..열심히
양먹이주기참여
ㅋㅋㅋㅋㅋ

요기루 올라가면 방목장이 나와요!
가는길에 강아지랑 오리?닭?들을
만날 수 있습니당
방목장에서는 울타리가아닌
넓은 초원에 양들을 풀어 놓고
키워요 !
양들이 사람들을 무서워하지않더라구요
저는 무서웠는데..
많은 양들이 자유로이 돌아다니니
귀엽고 무섭고..
포동포동한게 웃기고..

너무 가까이에 오니까
살짝?무서웠지만 이때다싶어서 찍은사진
아이들은 양들이랑 같이 뛰어다니고
몰기도?하면서 재밌게 놀더라구요
저희 커플도
양들과 함께 놀았습니다!????
는 .. 아니구요..
제가 너무 양이무서워서
그냥 바라만봤답니다..
사진보다 넓고
양이많아요
사람들도 많았는데
거의 1인1양과 노는..
ㅎㅎㅎ
양구경끝나고
진짜 우리의 목적을 찾아 다시
올라갑니다.
경사가 꾀 있어요
그래도 등산정도는 아니니까요
참고 걸으면 짜잔

인스타에서만 보던
춘천 포토존 !
해피초원목장의 핫스팟이나옵니다.
줄서서찍었어요..흑흑
하지만 너무 이쁘죠
스위스, 뉴질랜드의 대자연 몹지않은
이 뷰.. 넘 이뻐요
날씨가 좋으니까 더 이쁘게 보이네요

저희 커플도 한컷!
뒤에 분들이 찍어주셨어요
아무래도 줄서서찍으니까
사직찍어달라고부탁하기가 쉽고
삼각대보다 더 나은것같아요
저희가져간 삼각대는 민폐였어요..
더 시간잡아먹고 ..
기다리시는분들있어서 오히려 빨리빨리
찍을 수 있게 부탁드리는게 낫더라구요!

줄서서 인생샷 건지고
둘러보면 소들도 방목하고 있는데요
진짜 멋진 목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연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에게는
너무 좋았던 춘천 여행이자
춘천 데이트 코스였어요!

오랜만에 손잡고 걸었네요!
이곳가실때 구두는 비추입니다!
경사가 높은 곳에 올라가야하거든요!

춘천해피초원목장
날좋을때 나들이겸 가보시면
너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