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공유

군산 선유도 여행

작년 여름 말에
갔던 군산 선유도 포스팅해요.

저희 동네서 군산은
1시간도 안되는거리라
자주 놀러가는데요

이번에는 선유도에 가봤답니다 !
군산시내보다
좀 더 떨어져있어서 평소보다
20분~30분 더 걸린것같아요

시원하게뚫린도로와
서해바다인가요?
서해바다를 따라 달리니
선유도해수욕장이 보이더라고요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해수욕장까지 갔답니다 !

 

주차장서 쭉 내려가니까
다들 뭐하나씩타고 계시더라고요
스쿠터,자전거,킥보드
다양하게 타면서 선유도주변을 도시나봐요

또한 큰 기둥이있길래 뭔가했더니
선유도 짚트랙이!

무서워서 저는 못탔어요ㅋ

걷다가 만나는
선유도해수욕장풍경
왼쪽은 다 바다더라고요

날씨가 좋았으면
얼마나좋았을까
계속 속상해하면서 걸었네요

우중충한 날씨에
비가 금방이라도 쏟아질까봐
걱정많이했어요

걷다보니
해수욕장이나왔어요
근데 선유도가 꾀 넓은것같더라고요
왜 다들 탈것들?을 대여하시는지
주차할곳이있을지없을지모르는데
차를 가지고 들어오시는지 알것같아요

걷는게 지루해질무렵에
여기저기 탈것대여하는 곳들이
보여서 흔들리더라고요

남자친구한테
우리도저거타자고하니까
흔쾌히 동의해서
저희도 선유도 해수욕장
구경하고 스쿠터대여를 하기로 했어요

흐린날씨지만?
사람들이 꾀 많았답니다!
이때가 6월말?이었던것같아요

예쁜 파라솔들 배경삼아서
사진 하나 찍어주고요

길게나와서 좋네요 ^^

날씨가 좋았음 더 좋았을텐데..
하늘보셔요..
날씨무엇..;;;!!!!!

2인 스쿠터를 빌리고요
헬멧도 꼭 착용해줍니다 !
처음에 자전거 빌리려했는데
자전거빌렸음 다 못돌았을것같아요...

스쿠터짱편해요
몽돌해수욕장 지나서 까지
다돌고왔어요
반납시간까지 시간은 충분하고요

스쿠터를 타고 시원한?
바람 맞으며 달립니다

사실 더위시작이라
많이시원한바람은 아니었지만
땀을 식혀주기에는 충분했어요~^^

스쿠터와
한컷 해주고요

이 다리로 많이가시던데
어딘지모르겠어요..
다른 섬하고 이어진다고했는데
자세히 기억이안나요..
저희는 스쿠터라 못들어간다고하셨어요
도보로 이용가능한다리

달리고달려온곳
어딘지모르는데
몽돌해변한참지나서왔어요

 

마지막 바다
여기가 무슨바다였던가..
여튼 조용하니 좋았어요
물안개가 어우러져 더욱 이쁘고요!
희한하게 돌하르방이있어서
신기했네요

다시 왓던길되돌아가서
남자친구가 저 좋아한다고
꽈베기사줘서 먹음서 돌아갔어요
저렴하니맛있어요

선유도왔는데
여기저기더많은바다봐서좋았고
스쿠터타고 다니기 넘 재밌었어요!

사실 스쿠터타고 다니던곳들이
다 어딘지 궁금해요
나중에는 알아보면서 다녀야겠어요!

선유도 드라이브로도
저희처럼 스쿠터로도
바람쇠러 오기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