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좋은 나우 오메가3 추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나우 오메가3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세상에서 오메가3먹는게 제일 싫고 힘든 나..
대학교때 처음 먹고 다신안먹는다 다짐한 나..
비위가 약해서 비릿한 맛에 너무 힘들었거든요

근데 혈액순환이 잘안되고 손발도차고
눈도 건조한 요즘 저의 상태를 보고..
남편씨가 건내준 오메가3,,,,
그게 나우 오메가 3 인데요 !

흠,, 먹기싫은데,, 하다가
생각해서 준거니 잘챙겨먹으려고 노력하거든요

남편이 잘 알아보고 산거니까 잘 먹어보자해서
먹기시작한 나우 오메가3
가격이 저렴한거에 비해 효과가 꾀 괜찮은
가성비 갑 오메가 3라고 남편이 사줬어요
같이 먹고 있답니다 ^---^

 

우선 오메가3 종류는 진짜 너무 많아요..
어떤걸 먹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텐데
저처럼 비위가 약해서 오메가3꺼리시는분들은
비린내가 많이 안나고 알이 작은걸 드셔야하는데..

이 나우 오메가3 제품은 알이 커요..
그래서 열자마자 나는 못먹겠다^^
포기하려했으나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괜찮더라고요 잘삼키고있어요
입안에 남는 비릿함이나 역겨움도 없어서 좋았어요
우선 먹는건 성공했어요! 마치 어른이 된 기분 !
27살 으른...

오메가3 복용법은
식후, 식중에 먹어야합니다 !
저는 식중에 먹어요 !
밥먹을때 중간에 넣어주면 먹은거 기억도 안나고
같이 어우러져서 비위에도 괜찮아요

나우 제품중에서 목넘김이 좋은
소프트 젤로 구매해서
알이큰것치고는 잘넘어가더라고요

부들부들
말랑말랑
쫀득쫀득하게 생겼죠?

젤라틴은 소젤라틴을 쓴다고해요
요새는 리뉴얼되서 피쉬젤라틴으로 나오기도한데요
소젤라틴 알러지 있는분들은 참고하시고요

나우 오메가3는

장용성코팅캡슐이라서 위가아닌
장에서 녹아 흡수율을 높이는게 장점입니다!

200알정도 들어있고
사이즈는 아래 사진 참고하셔요
1일 2회 복용하네요

오메가3는 식물성이 좋다고해요
임산부나 일반인 모두요 !

EPA와 DHA 순도는 60~80%정도의 제품이 좋다고하는데 나우 오메가3도 적당해요 60%정도 되네요
굿~

뚜껑열고 한번더 밀봉된 제품뚜껑종이를
뜯으면 들어있답니다~

오메가3는 산패에 매우매우 민감하기에
더울때는 더욱 조심해서 구입, 보관해주셔야해요

또한 생산지가 국내인게 좋긴하지만
신선하다면 오케이~

특히나 오메가3고르실때
동물성 오메가3 같은 경우 바다오염물질과
중금속 위험도가 크기에
중금속이나 수은 다이옥신 등 제거되었는지 중요해요

 

나우오메가3는 분자증류를 통해 다 제거했다고해요

나우 오메가3는 울트라? 슈퍼?
등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남편이 이거사줬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제가 남겨요
알아서 잘 사주셨으리라 믿어요! ㅋㅋㅋ

가성비 좋은 나우 오메가3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