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내돈내산 후기

맥도날드 슈비버거 후기

 

 

맥도날드 슈비버거를 먹어본후기입니다.
이번에 맥도날드 빵이 바뀌었고 맛있어졌다고해서
오랜만에 햄버거시켜먹어봤어요.
맥도날드에서는 늘 더블불고기버거만 먹다가
다르걸시켜본건 처음이였습니다!
새우패티와 고기패티가 함께 들어있는 햄버거!
슈프림&비프 버거 !
줄여서 슈비버거요~~!
단품은 6200원이고요
세트는 8000원입니다!
가격이 꾀 있어요!

비슷하게 나온제품으로는
슈슈버거가있어요.
슈슈버거는 새우버거인데 통통한새우패티라고하네요
가격은 단품 5000원
세트는 6200원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니 테두리라고 해야되나
틀이 잡히도록해놓은 포장띠가 또 있어요!
아무래도 패티가 두개나 들어가서 모양유지가
힘드니까 해놓은것같아요!
확실히 빵의 느낌이 부드러우니 폭신해 보입니다!
빵에 박힌 깨마저도 맛있어보이는 느낌?
조금씩 조심스럽게 포장띠?를 올려서 빼는데
소스가 조금씩 묻어나오더라고요
모양이 망가질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하던지

 

빵을 열고 안을 살펴봅시다!
이런 패티가 타시왔어요
내고기패티..짜증났지만..일단참고..
안을 살펴봤어요.
양상추가 적지않게들어있고 그 아래에 토마토가
껴있습니다 ! 그리고 고기패티와 새우패티순으로
들어있어요 ! 소스는 맨위에 제일 많이 묻어있었어요!
소스가 매콥달콤짭짤인데 매콤한맛이 강했어요
자칫느끼할수있을만한 맛이 매콤한 소스덕분에
괜찮았어요 달고매운느낌?...
무슨소스인지는 잘모르겠어요
소스색은 체다치즈색인데 맛은 전혀다른

 

양상추위에 있는게 소스에요
조금들어있는줄 알았으나
먹어보면 맛이 워낙에 잘느껴져서
소스맛만 나는기분이들기도해요
소스가 생각보다 강해서 패티맛을 묻어버리는 느낌이
있어요 소스가 맛이없는게 아니라 뭐랄까 맛나는데
강해요 ! 그리고 또 새우패티가 비프패티보다 더 강해서
같이 한입먹으면 소스맛, 새우패티맛
순으로 맛이 강해요
고기맛을 느끼기 어렵더라고요
새우버거는 새우버거로, 비프버거는 비프버거로
따로 본연의 맛을 느끼는게 좋을것같아요

 

소스가 또 어디에 묻어있는건지
먹을때마다 소스맛이 사라지지않고
잘 어울리는게 좋긴했어요
거의 소스맛과 새우패티맛으로 먹는기분?
양상추도 꾀 많이들어서 좋았어요
빵도 전보다 부드럽고 살짝 달짝지근 폭신한게
확실히 맛있어졌요 !

 

빵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빵만 먹어도 괜찮을듯한?
모닝빵느낌? 많이 좋아졌어요

이것은 슈비버거의 단면인데요
토마토색이 초록색이라 보고놀람
저게뭐지? 왕피클이있던가?
했는데 토마토임
패티가 확실히 비프가 얇고 새우패티가 두툼해요
그래서 새우패티맛이 더 난다는..
그게 아쉬워요~!
전체적으로는 푸짐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불고기버거 1개랑 새우버거1개해서
2개먹는게 더 맛있게? 본연의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확실히 슈비버거 맛있는데
이도저도 아닌맛잇긴해요 !
1번정도는 드시길 추천해요~~
소스가 독특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