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남부 맛집 제프버거

 

 

괌 여행중
남부투어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렌트해서 남부돌면서
멋진자연경관들 보면서
너무좋았었거든요 !
그리고
요 제프버거 먹을수있어서도
좋았어요 !

괌에서는
가장 맛있는 햄버거집이라고
알려진 곳인데요 !
현지인들은 물론
한국인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그만큼 한국인들 입맛에도
딱맞는다는거겠죠?

 

맛집답게 사람많고
내부도 있고 야외도 있었어요 !
괌 진짜더운데
적응되었는지..
과감하게 야외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근데 내부도 문을 다 열어놔서
더웠어요.. 에어컨 안트시는것
같기두하고..ㅠㅠ

그리고 차가지고 오시거나
저희처럼 렌트하는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이 생각보다 잘되있어서
주차하고 얼마남지않은
자리에 앉아서 바루 메뉴고르고 시켰어요 !

문제는..
주차해놓고 밥먹는동안
주차해논..차는
아주 뜨겁게 달궈져있었답니다..
내부주차장..
바라면 안되지만서도
완전 햇빛이 내리쬐는곳에
주차를 하니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어쩔수없죠
괌이니까 !!!!!!

 

 제프버거역시
햄버거치곤

저렴한가격은 아니지만
괌에서 먹은 햄버거중 가장맛있었어요ㅋㅋ
오징어튀김듀..

저는 오징어튀김매니아라
꼭 시켜야지하고
꼭 시켰는데
양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맥주는 안먹냐고 물어봤어요

물론 오징어튀김에 맥주는
진리지만
날이 너무더워서
더 취할것같고
운전하는 남친은
못먹기에
혼자먹을수없어서
패스했어요

다른 테이블보니까
맥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살짝 부러웠..

여튼..
저희는 햄버거랑 샐러드, 오징어튀김시켰어요

괌은 미국이라 그런지
왠지모르게 더 햄버거가
맛있는것같아요..

패티가 확실히 두툼하고
한국하고는 다르네요 !

저는 그래도
고향의 데리버거맛이..
그립긴했어요..
완전 한국인..ㅋ

 이 사진 정말 잘나왔죠
치즈보세요..
세상에나
맛이없을수가없어요 !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한게..

ㅋㅋㅋ메뉴주문때
서로의사소통문제때문인지?
감자가 엄청나오더라구요..
아직까지모르겠어요..
저 따로나온 감자는..
오징어튀김세트인지..
샐러드와세트인지..
ㅎㅎ..

여튼 감자튀김이 한 4인분은
나온것같아요...
ㅠㅠ
엄청 남겼어요
감자도 웨지라
두꺼워서
도저히 더는 못먹겠더라고요..

메뉴잘보고
고르셔요..

그리고
팁은..
콜라도 따로 시키셔야는데
콜라는 음식나오고시켜주세요..
음식이나오는데
꾀걸리거든요.?
근데 콜라를 엄청 일찍주셔서
얼음도 다녹고 콜라도 미지근하고..
자꾸 더우니 먹게되요..

콜라는 음식시키고 나중에..
꼭 기억해주세요..!

콜라는 햄버거랑 먹어야
꿀맛..
개인적으로는
괌햄버거중에
제프버거가 가장 맛있었어요 !

한국인들이 많이가는
괌 남부 맛집~
뷰좋은맛집~
제프버거 추천해요^-^

 

괌 여행관련 궁금하신거
댓글다시면 답변드릴게용